MBC ‘안하던 짓’ 조세호, “이런 포즈 한 번도 해본 적 없어” 현타! ‘진지한 표정+그렇지 못한 포즈?’ 5MC 극한 케미 포스터 촬영 현장!

MBC ‘안하던 짓’ 조세호, “이런 포즈 한 번도 해본 적 없어” 현타! ‘진지한 표정+그렇지 못한 포즈?’ 5MC 극한 케미 포스터 촬영 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진X최시원X조세호,X주우재X유병재, ‘안하던 짓’ 5MC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 공개!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사진제공 :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MBC 새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가 5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의 극한의 케미가 돋보이는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5MC의 진지한 표정과 그렇지 못한 포즈의 조합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6월 11일 일요일에 첫 방송되는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 연출 강성아, 이민재)’ 측은 22일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5MC의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안하던 짓’은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와 함께 매주 새로운 스페셜 게스트가 자신의 '안하던 짓'을 공개하고 이를 키워드 토크로 풀어내는 본격 키워드 토크 버라이어티다. 스튜디오 토크와 다채로운 구성의 버라이어티가 만나 ‘안하던 짓’만의 예측불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안하던 짓’은 5MC가 얼굴을 숨긴 채 뒤태 매력을 발산한 파격적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늘(22일) 공개된 스페셜 단체 포스터 3종에는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의 얼굴이 드러나 눈길을 모은다.  

5MC가 예사롭지 않은 포즈를 똑같이 하고 나란히 선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 와중에도 웃음기를 쫙 뺀 진지한 표정으로 반전 재미를 보여준 5MC가 촬영 현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도 공개됐다. 화이트 셔츠를 맞춰 입고 카메라 앞에서 각자의 개성을 뽐내는 5MC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세호와 유병재는 “이런 포즈 한 번도 해본 적 없어”, “우리가 누군지 알까?”라며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온 반응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포스터 촬영부터 이제껏 해보지 않은 콘셉트로 케미를 터트린 5MC가 ‘안하던 짓’ 본 방송에서 어떤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한편, MBC ‘안하던 짓’은 오는 6월 11일 일요일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