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힐링! '2023 T-Party For:Rest' 성료

김태우,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힐링! '2023 T-Party For:Rest' 성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팬미팅’ 김태우, "다음 앨범에는 팬 위한 자작곡 만들어보고파"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가수 김태우가 팬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김태우는 지난 21일 서울 광진구 나루아트센터에서 단독 팬미팅 '2023 T-Party For:Rest'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김태우는 밴드 세션의 연주에 맞춰 무대에 올라 'I Love U Oh Thank U'의 후렴 부분을 가창하며 오프닝을 열었고 다채로운 명곡으로 세트 리스트를 채웠다.

이날 공연은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음악으로 힐링하는 휴식 시간을 콘셉트로 펼쳐진 만큼 숲속을 배경으로 팬들과 함께 캠핑을 하는 듯한 무대 연출과 이에 맞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명곡들이 주를 이뤘다. 김태우는 '둘이면', '니가 보고 싶은 밤', '한강고수부지', '노래야말해줘', '봄의 맛', '너의 하루는 어때' 등 다채로운 감성을 노래하는 한편 소속 그룹 god(지오디)의 '미운오리새끼', 이문세의 '그대와 영원히' 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현장을 찾은 팬들의 목소리에도 화답했다. 김태우는 팬들의 신청곡이 이어지자 원래 세트리스트 구성에 없었던 자신의 대표곡 '사랑비', '메아리', '한구석에', '빗물이 내려서'를 선물하며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또한 곡 리스트에 맞는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김태우는 7년째 자신의 컬러링 곡이자 주변인들의 추천을 받은 '한강고수부지'를 비롯해 코로나를 겪고 나서 느낀 하루의 차이를 소개한 '너의 하루는 어때', 내년 데뷔 25주년을 앞둔 god(지오디)의 근황 등은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 말미 김태우는 "이번 팬미팅은 노래를 많이 들려드리고 싶었다. god(지오디)의 노래 중에는 '하늘색 풍선', '하늘색 약속', '눈을 맞춰' 같은 팬들을 위한 노래들이 있는데 저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다음 앨범에는 팬들을 위한 노래를 만들어보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