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이주우, 소감마저 心스틸러 “정의감과 소중한 것을 지키는 법 배워”

‘스틸러’ 이주우, 소감마저 心스틸러 “정의감과 소중한 것을 지키는 법 배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러’ 이주우, 애정 가득 종영 소감 “민우는 정말 새로운 친구였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이주우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극본 신경일, 연출 최준배, 민정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큐로홀딩스, 스튜디오브이플러스)는 베일에 싸인 문화재 도둑 스컹크와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가 뭉쳐, 법이 심판하지 못하는 자들을 상대로 펼치는 케이퍼 코믹 액션 드라마. 지난 18일 막을 내린 가운데 극 중 엘리트 경찰 최민우 역으로 활약한 이주우가 작품을 떠나보낸 소회를 밝혔다. 

이주우는 “모든 작품에 임할 때마다 애정을 다하지만 이번 드라마는 여러 면에서 더욱 의미가 깊었는데요. 특히, 민우는 저에게 정말 새로운 친구였습니다. 민우를 연기하면서 정의감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어떻게 하면 지켜낼 수 있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과 작가님, 수많은 소중한 스태프분들, 그리고 최고의 케미를 느끼게 해준 배우분들과 우리 팀 카르마까지. 함께 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저는 또 다른 멋진 작품으로 여러분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겠습니다”라며 따뜻한 인사를 남겼다. 

이주우는 극 중 뛰어난 추리 능력에 열정까지 겸비한 경찰청 에이스 최민우 역으로 열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수목 밤의 진정한 心스틸러로 거듭났다. 당당하고 정의로운 최민우의 모습으로 시원시원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만났다 하면 앙숙 케미를 뽐내는 황대명(주원 분)과의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안긴 것. 특히, 이주우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 녹아있는 액션, 코믹,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적 요소들을 맛깔스럽게 살려내며 이야기의 흐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독보적인 캐릭터 플레이로 각기 다른 인물들과 찰진 호흡을 보여준 이주우. 주연의 자리에서 자신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한 이주우의 다음 작품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