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강력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한 게이밍 스피커 ‘놈모 V2 시리즈’ 출시

레이저, 강력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한 게이밍 스피커 ‘놈모 V2 시리즈’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5.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놈모 V2(Nommo V2) Pro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강력한 사운드와 정확한 공간감, 최상의 기능들을 모두 탑재한 게이밍 스피커 ‘Razer Nommo V2(이하 놈모 V2)’ 시리즈를 신규 출시했다.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 2개를 장착한 ‘레이저 놈모 V2 X’는 96DB에 이르는 강력한 사운드와 더불어 L자형으로 특수 설계된 후면 베이스 포트를 통해 공간을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THX Spatial Audio 기능을 탑재해 가상 7.1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현실감 있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5.5인치 드라이버를 장착한 하향식 서브 우퍼를 탑재한 ‘레이저 놈모 V2’는 깊고 풍부한 저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Razer Chroma™ RGB 후면 투사 조명을 통해 데스크 셋업의 몰입감을 더하는 한편 개인의 취향에 맞는 동적 조명효과 역시 설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놈모 V2 X에 탑재된 THX® Spatial Audio 역시 탑재됐으며, 더 업그레이드된 알루미늄 페이즈 플러그가 장착된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가 탑재됐다.

레이저 놈모 V2 시리즈의 가장 고급형인 ‘레이저 놈모 V2 프로’는 놈모 V2의 기능들을 모두 포함함과 동시에 서브 우퍼의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있다. 사용자는 연결의 불편함에서 해방된 깔끔한 데스크 셋업이 가능한 동시에, Razer™ 무선 컨트롤 Pod를 통해 음량 조절, EQ 변경 등을 더욱 쉽게 조정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는 놈모 V2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놈모 V2, 놈모 V2 프로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Razer Anzu 스마트 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