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황찬성 짝사랑앓이 중인 김민서, 어부바 이어 백허그?

'7급 공무원' 황찬성 짝사랑앓이 중인 김민서, 어부바 이어 백허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성, 선머슴 민서에게 마음 돌아섰나?

'7급 공무원' 황찬성 짝사랑앓이 중인 김민서, 어부바 이어 백허그?
찬성, 선머슴 민서에게 마음 돌아섰나?

황찬성이 달콤 백허그로 다정함의 절정을 보여줬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황찬성과 김민서의 백허그를 공개해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스틸 속 황찬성은 김민서의 목을 뒤에서 끌어 안은 채 얼굴을 맞대고 있다. 두 사람의 다정해 보이는 포즈가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가운데 달달 백허그가 무색하게도 도하(황찬성)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다. 과연, 선미(김민서)는 도하(황찬성)의 마음을 붙잡을 수 있을지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의 스킨십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8회 방송에서 작전 수행 준비 중 권총을 장전하던 선미가 실수로 총기 사고를 유발하자 옆에 있던 도하가 재빠른 백허그로 선미를 제압하는가 하면, 9회 방송에서는 자신에게 애틋한 마음을 고백한 선미를 어부바하는 등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새록새록 생겨난 바 있다.

이에, 선미는 목석 같은 도하의 마음을 녹일 수 있을 것인지 또한, 도하를 향한 가슴 절절한 해바라기 사랑의 선미와 서원(최강희)을 마음에 두고 있는 도하의 엇갈린 사랑 속에서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황찬성과 김민서의 백허그 스틸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황찬성 백허그 나도 받고 싶어요~" "여심 흔드는 백허그" "황찬성 완전 남자" "황찬성 백허그, 분위기가 장난 아닌데" "공도하, 얼른 신선미 마음 받아줘" 등 다양한 의견을 이어갔다.

한편, 우여곡절 끝에 한길로(주원)가 국정원 요원으로 복귀하면서 서원, 길로, 도하, 선미의 4각 러브라인이 한층 본격적으로 펼쳐질 '7급 공무원'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