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츄, 2년 만에 출연 깜짝 고백 “솔로 앨범 준비 중이다” '깨물 하트' 능가하는 '하트 5종 세트' 大공개!

MBC ‘라디오스타’ 츄, 2년 만에 출연 깜짝 고백 “솔로 앨범 준비 중이다” '깨물 하트' 능가하는 '하트 5종 세트' 大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라디오스타’ 츄, CF 요정 광고계 접수한 비결?! "효과음 보이게 몸과 얼굴 써" MC김국진 찐 감탄!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츄가 2년 만에 출연한 ‘라디오스타’에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며 올해 하반기 가수 활동 계획을 깜짝 고백한다. 또 스페셜 MC 주현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며 즉석 ‘킹 애교 배틀’을 제안한다. 츄현영(츄+주현영)과 주현영 중 애교킹으로 등극할 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늘(1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하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진다.

츄가 2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녀는 “재작년에 나왔던 ‘라스’에서 너무 떨어서 침을 삼킨 기억밖에 없다”라며 시작부터 칼을 간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힌 츄의 가수 활동 계획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가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들고 나올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날 주현영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 츄는 “’우영우(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장도 찾아갔다”면서 헤어스타일과 의상 색까지 주현영과 판박이 비주얼로 ‘찐 팬’을 인증한다. 2년 전 ‘깨물 하트’로 유행을 만든 그녀는 이를 능가하는 ‘하트 5종 세트’를 공개하며 주현영과 ‘킹받는 애교 짤 배틀’을 펼친다. ‘애교 짤 부자’ 츄현영과 주현영의 배틀 결과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츄는 CF 요정으로 광고계를 접수한 비결을 공개한다. “효과음이 보이게 몸과 얼굴을 쓴다”며 즉석에서 제품별로 소리를 곁들인 맞춤 연기를 펼쳐 시선을 모은다. 강아지 표정부터 이모티콘까지 모든 걸 복사해내는 ‘인간 복사기’ 츄의 철저한 준비성에 MC들은 “대단하다”라며 ‘찐’ 감탄한다.

츄는 이날 배우 김재원과 이종석 닮은꼴로 언급되는 것에 대해서 “웃는 입과 입 동굴, 비릿한 웃음이 닮았다”라며 분석한다. 2년 전 츄에게 김재원을 처음 언급한 김구라는 이종석 닮은꼴 언급까지 자기 지분을 주장하지만 “그건 댓글에서 본 것”이라는 츄의 반응에 당황을 금치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츄는 ‘짤의 제왕’ 전광렬과도 환상의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안겨준다. 전광렬의 레전드 짤인 ‘크림빵광렬’에 ‘찐으로’ 감동받은 그녀는 즉석에서 전광렬의 연기 지도를 받아 ‘크림빵츄’ 짤을 생성, ‘짤 스승’ 전광렬을 흐뭇하게 만든다고. 츄의 ‘크림빵츄’ 짤이 어떤 모습일지 본 방송을 궁금케 한다.

2년 만에 칼을 갈고 나온 츄의 활약은 오늘(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