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로또’ 김호중X안성훈, 속옷 나눠 입는 그렇고 그런 사이?! ‘절친 에피소드 대방출’

TV CHOSUN ‘미스터로또’ 김호중X안성훈, 속옷 나눠 입는 그렇고 그런 사이?! ‘절친 에피소드 대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송가인X안성훈, 11년 무명시절 함께 보낸 사이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 영기가 眞 안성훈을 위해 ‘미스터로또’에 출격한다.

TV CHOSUN ‘미스터로또’가 5월 11일 첫 방송부터 황금 잭팟을 터뜨렸다. 전국 기준 시청률 8.6%, 순간 최고 시청률 9.9%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것. 이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이자 목요일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이다. ‘미스터트롯2’에서 ‘미스터로또’로 이어진 TOP7의 압도적인 기세가 입증됐다는 반응이다.

5월 18일 방송되는 ‘미스터로또’도 막강한 기세를 이어간다. 이날 방송은 ‘안사모(안성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무명시절 함께 고생한 누나, 룸메이트 등 다양한 사연으로 안성훈과 인연을 맺은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 영기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미스터로또’를 찾는다. 어제의 동지에서 오늘의 적이 된 이들의 치열한 노래 대결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성훈의 최측근들이 총출동한 만큼, 안성훈과 관련된 유쾌하고 적나라한 과거 에피소드가 쏟아진다. 자신을 “(안성훈과) 함께 살았던 룸메이트다. 같은 밥 먹고 같은 사우나도 간 사이”라고 소개한 김호중은 “내가 성훈이 형(안성훈)의 속옷을 한 번 잘못 입어서 늘렸던 적이 있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에 안성훈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기억난다”라고 외친다. 이어 김호중과 같은 속옷을 입느라 겪었던 말 못 할(?) 고충까지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의 이야기도 주목된다. 이날 송가인은 안성훈과의 인연에 대해 “11년 전 첫 앨범 활동 당시 같이 버스 타고 다니고 같이 밥 못 먹으면서 고생한 동생이다”라고 말한다. 이어 안성훈이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이끌어준 송가인의 진심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스페셜 무대도 쏟아진다. TOP7 박지현과 최수호는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송가인의 곡을 불러 호평과 화제를 모았다. 이날 두 사람은 원곡자 송가인과 함께 화제의 곡 ‘거문고야’와 ‘월하가약’을 선보인다. 또 퍼포먼스 끝판왕 나태주는 TOP7 최수호, 진욱과 함께 ‘또방차’를 결성해 흥 폭발 ‘어젯밤 이야기’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귀호강 무대가 또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님도 보고 금도 따고, 목요일 밤 노래로 터뜨리는 황금 잭팟 ‘미스터로또’. ‘안성훈을 사랑하는’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 영기와 함께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18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