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세치혀’ 사상 최초 명예의 전당 세치혀 탄생하나.. 불륜뇌 VS 불륜썰 빅매치 성사!

MBC ‘세치혀’ 사상 최초 명예의 전당 세치혀 탄생하나.. 불륜뇌 VS 불륜썰 빅매치 성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 역대급 '입틀막' 불륜썰 준비했다! 배성재 "세치혀의 역사는 양나래" 극찬!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사진제공 :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MBC ‘세치혀’ 사상 최초 명예의 전당을 돌파한 세치혀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칼을 갈고 나온 뇌 과학자 장동선과 6연승에 빛나는 썰 ‘절대강자’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의 빅매치가 성사된 가운데, 두 사람이 각각 이른바 불륜뇌, 불륜썰을 들고 나온다고 해 승리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기대를 높인다.

오늘 16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와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의 슈퍼매치가 공개된다.

장동선은 “불륜에 빠지는 뇌는 따로 있다”라는 흥미로운 썰로 챔피언 결정전에 나선다. 앞서 한 차례 챔피언 결정전에서 양나래의 ‘마라 맛’ 불륜 썰에 패배를 맛본 장동선. 그는 7연승과 3차 방어전 성공을 앞둔 양나래에 ‘불륜뇌의 특징썰’로 재도전장을 펼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불륜에는 불륜’으로 맞붙는 장동선의 썰 카드가 과연 통했을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장동선은 불륜하는 뇌와 사랑하는 뇌의 차이는 ‘이것’이라며 불륜을 저지르는 뇌의 구조를 가진 사람들에게 “결혼을 하지 않는 게 답이다”라고 강력하게 충고한다. 그런가 하면 불륜에 취약한 뇌의 소유자라고 하더라도 불륜을 저지르지 않는 뇌로 바꾸는 방법이 있다. 불륜에 취약한 뇌를 바꾸는 과학 실험이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가 막힌 ‘썰 강자’들을 물리치고 챔피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양나래는 1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역대급 ‘입틀막’ 불륜 썰을 준비했다. 양나래의 막강한 불륜 썰에 배성재는 “세치혀의 역사는 양나래”라며 극찬했다는 전언. 라이벌 장동선 역시 “강적은 강적이다”라며 엄지를 추어올리게 한 양나래의 불륜 썰이 기대감을 유발한다.

양나래는 이날 본격적인 썰 플레이를 펼치기에 앞서 “배우자가 보내는 사진은 믿지 마라”라며 배우자의 불륜 증거를 잡는 ‘꿀팁’을 공개해 썰피플의 몰입을 끌어올린다. 또한, 친구의 불륜을 숨기기 위해 상부상조하는 경우도 많다며 최악의 우정을 언급, 썰피플을 충격에 빠트린다.

양나래는 그러면서 30대 중반 부부의 충격적인 불륜 썰로 챔피언 클래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양나래와 장동선의 불륜 썰 대결 결과에 전현무가 “아 대박이야!”를 외쳤다고 해 그 이유를 더욱 궁금케 한다.

양나래가 과연 장동선의 도전을 막고 최초 명예의 전당 자리에 오를지 그 결과는 오늘 16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 스포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