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단독 팬미팅 ‘현주의 숲’ 성료! 매력적 무대+특급 소통으로 두 마리 토끼 잡았다

이현주, 단독 팬미팅 ‘현주의 숲’ 성료! 매력적 무대+특급 소통으로 두 마리 토끼 잡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단독 팬미팅’ 이현주, 팬 향한 사랑 가득 담았다
스튜디오1592
사진 : 스튜디오1592

배우 이현주가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이현주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팬미팅 ‘현주의 숲’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DAY6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열창하며 포문을 연 이현주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댄서들과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신에 대한 소개와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 이현주는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의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일상 모습을 담아낸 브이로그부터 비누 만들기, 왓츠 인 마이 백과 팬들에 대한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낸 인터뷰 등 VCR 영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고 마지막으로 팬미팅을 위해 특별히 자신이 참여한 영화의 미공개 OST ‘Color’를 선공개했고 ‘Miracle’ 등의 무대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이현주는 이날 팬미팅을 통해 가수 출신 배우답게 완성도 높은 무대는 물론 오랜 시간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까지 아낌없이 표현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오랜 공백기를 깨고 본격적인 활동에 기지개를 편 이현주는 팬들의 사랑을 재확인하며 다시 한번 의지를 다졌다.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현주는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 저를 응원해 주신 많은 팬분들과 만날 수 있어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다. 귀한 시간을 내어 찾아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팬분들과 함께하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현주는 현재 KBS Joy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에서 주연 백일락 역으로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