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오는 23일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발매…4년만 단독 콘서트 예고

스웨덴세탁소, 오는 23일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발매…4년만 단독 콘서트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세탁소,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로 23일 컴백…6월 단독 콘서트 개최

스웨덴세탁소가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발매와 함께 약 4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스웨덴세탁소의 새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6일 벨로주 홍대에서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가 개최됨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연둣빛 색감으로 봄의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또한 구겨진 종이 위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타이포와 함께 ‘카메라’, ‘금붕어’ 세 가지 키워드가 낙서와 이미지를 통한 감각적인 콜라주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목소리’, ‘답답한 새벽’, ‘두 손, 너에게’ 등 그들만의 잔잔한 감성과 위로를 담은 음악으로 음악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웨덴세탁소는 약 4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명곡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오는 5월 23일 스웨덴세탁소의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가 발매되며 이후 6월 6일 벨로주 홍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