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가정의 달 특집! 막강 ‘트롯 父子’ 출격! 나상도-신인선-일민-신승태-박지현, 붕어빵 아버지x사촌형 공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가정의 달 특집! 막강 ‘트롯 父子’ 출격! 나상도-신인선-일민-신승태-박지현, 붕어빵 아버지x사촌형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장민호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나” 트롯부자 가슴 찡한 무대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터트롯2’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 박지현이 '가정의 달’에 딱 어울리는 훈훈한 무대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5월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8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사랑 아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가 아버지와 함께, 박지현은 사촌형과 함께 등장해 따뜻하고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는 아버지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 각자의 매력에 맞게 옷을 맞춰 입고 나온 이들은 누가봐도 父子 관계인 붕어빵 외모로 행복한 미소를 유발한다. 박지현은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사촌형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은 듀엣 무대를 통해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뽐낸다.

이들의 듀엣 무대를 지켜본 붐은 “가창력이 집안 내력이었다. 목소리를 아버님들한테 물려받은 것 같다”면서 기대 이상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장민호는 “무대를 보니 (돌아가신) 아버지가 더 보고 싶어 진다. 긴장한 아버님을 자연스럽게 이끌어주는 아들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면서 박수를 아끼지 않는다.

‘연예인 패밀리’ 일민-이동준 父子는 프로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무대를 사로잡는다.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한 두 사람의 모습에 붐은 “누가 더 잘생겼다고 생각하느냐”는 짓궂은 질문을 던지고, 일민은 “아버지가 더 잘 생기신 것 같다”라고 답한다. 그러면서 일민은 “제가 아버지 연세가 됐을 때 이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까 싶다”면서 이유를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일민은 “아들로서 항상 죄송하고, 아쉬운 마음이 있다”라고 속내를 고백하면서 아버지 이동준의 노래 ‘미안해요’를 열창, 깜짝 노래 선물로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신인선은 부모님의 도움 없이 혼자 힘으로 음악의 길을 걸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인선은 “예술대학교를 가고 싶어서 집을 나왔었다. 혼자 공부해서 수석으로 대학교에 입학했고, 용돈도 아예 받지 않았다. 아르바이트를 80개를 했다”라고 회상한다. 자수성가한 신인선은 지금은 자신이 아버지의 용돈을 드리고 있다고 말하며 뿌듯해하고, 아버지 신귀남은 아들의 용돈에 대한 기대감을 솔직하게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아버지와 함께라 더 따뜻한 듀엣 무대, ‘화밤’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 양보 없는 데스매치와 솔직한 토크까지 훈훈함과 치열함으로 열기가 가득했던 현장은 5월 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6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