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X정형돈, 업무 중 대형 사고 발생→촬영 중단 위기까지

‘시골경찰 리턴즈’ 김성주X정형돈, 업무 중 대형 사고 발생→촬영 중단 위기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김용만X정형돈, 폭우도 꺾지 못한 열정 ‘순경美 폭발’
MBC에브리원, 엔터TV ‘시골경찰 리턴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엔터TV ‘시골경찰 리턴즈’

‘시골경찰 리턴즈’ 멤버들이 촬영 중단 위기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게 된다.

5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민원 처리에 진심인 ‘NEW 순경즈’의 눈부신 활약이 그려진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은 섬세한 업무 처리 능력과 따뜻한 마음으로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 말미에 김용만과 정형돈은 첩첩산중에 움막을 짓고 사는 사람이 있다는 사과밭 사장님의 제보를 받았다. 이에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폭우를 뚫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깊은 산골의 미스테리한 움막집으로 향한다. 무엇보다 가파른 진흙 길에 차량도 진입할 수 없는 열악한 도로 상황으로 순경들이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산을 타는 상황까지 발생한다.

우여곡절 끝에 산속 움막집에 도착한 순경들은 “이런 곳에 사람이 살고 있는 거냐”라며 놀라워한다. 이윽고 모습을 드러낸 움막집 주인을 마주한 순경들은 자초지종을 물으며 대화를 시작한다. 인적 하나 없는 산골에서 살게 된 주인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순경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착잡함을 드러낸다.

움막집 첫 방문 이후 신경이 쓰였던 순경들은 환경 개선을 위해 임동면사무소 직원들과 함께 다시 그곳을 찾는다. 행복복지센터 직원들과 파출소 순경들이 합세해 움막집 주인의 안전을 확인하며 훈훈함을 자아내던 차에, 난데없는 대형 사고가 발생해 촬영 중단 위기에 빠지게 된다. 현장에 있던 제작진까지 모두를 멘붕에 빠트린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시골경찰 리턴즈’ 5회는 5월 15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MBC에브리원과 엔터TV(Ent.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