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낭만닥터 김사부3’ 이성경, 절박한 심폐소생술 ‘폭풍의 돌담 외상센터’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이성경, 절박한 심폐소생술 ‘폭풍의 돌담 외상센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다급한 이성경X망연자실 윤나무, 심상치 않은 사태 발생 “어레스트”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사진 제공 :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3’ 권역외상센터 개소 첫날부터 돌담즈에게 대혼란이 찾아온다.

오늘(12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5회에서는 두 팀으로 나뉜 돌담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권역외상센터에 투입된 선배 돌담즈 팀과 돌담병원 응급실에 남은 김사부와 후배 돌담즈 팀이 쏟아지는 환자들을 받으며 생명을 살리기 위해 분투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외상센터에서 위기를 맞은 차은재(이성경 분), 정인수(윤나무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차은재는 “어레스트”를 외치며 긴급하게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다. 환자를 살려내려는 차은재의 절박한 행동이 심상치 않은 사태가 벌어졌음을 짐작하게 한다. 급하게 달려온 듯한 정인수는 우뚝 서 있는 모습이다. 늘 침착하고 노련하게 응급 상황을 헤쳐나가던 정인수가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외상센터에서 벌어진 긴급 상황을 궁금하게 만든다.

지난 방송에서 돌담즈는 외상센터에 차출돼 팀워크를 맞추기로 했다. 돌담병원에서 오랜 호흡을 맞췄지만, 김사부 없이 그들끼리만 합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 게다가 돌담병원에 비해 규모가 큰 외상센터는 이들에게도 익숙하지 않은 공간이다. 서우진(안효섭 분)까지 외상센터를 거절하고 돌담병원 응급실로 돌아간 가운데, 사고가 터진 외상센터의 모습이 폭풍 같은 스토리를 예고한다.

제작진은 “외상센터 팀과 돌담 응급실 팀으로 나뉘어 각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이 그려진다. 외상센터 개소 첫날부터 위기를 맞은 ‘혼돈의 돌담즈’에게 어떤 파란이 찾아오는지,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그려질 5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외상센터 돌담즈의 위기가 예고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5회는 5월 12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6회는 5월 13일(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