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부부의 세계 온다…드라마 ’부부스캔들’ 오는 13일 첫방송

‘매운맛’ 부부의 세계 온다…드라마 ’부부스캔들’ 오는 13일 첫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에 빠진 부부들의 사연을 재구성한 드라마 ‘부부스캔들’이 오는 13일 채널 AsiaN, AsiaUHD, A+Drama에서 동시 방영된다.
 
드라마 ‘부부스캔들’은 불륜, 고부갈등, 경제위기 등 결혼 생활에서 위기를 맞은 부부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드라마다. 막장 드라마보다 더 막장 드라마 같은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시청자의 분노와 궁금증을 유발할 내용이 그려지며 끝날 때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매운맛’ 치정극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
 
특히 최근 큰 화제를 모았던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의 제작사인 박스미디어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패널 참여형 예능 대신 시청자의 몰입을 도울 옴니버스 단막극 형식으로 제작됐다고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부부스캔들’ 1화 ‘천국의 아내’ 편에서는 남 부러울 것 없는 결혼 생활중 음란물 사이트에 업로드 된 자신의 사진을 발견한 아내의 사연이 담긴다. 아내는 남편에게 딥페이크(인공지능 기술로 기존 인물의 얼굴이나 신체 부위를 합성한 편집물)를 이용해 누군가 자신을 모함했다고 주장하지만 냉담한 남편의 반응은 부부를 불신의 길로 이끈다.
 
이와 함께 서서히 밝혀지는 남편의 비밀과 예측할 수 없는 충격적인 반전이 더해지며 파국으로 치닫는 부부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부부스캔들’은 한국PP협회의 첫 번째 공동 제작 프로젝트로, 아시아미디어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통한 채널 편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동시에 콘텐츠 장르의 다양성을 제공하며 채널 시청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찔하고 파격적인 부부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할 드라마 ‘부부스캔들’은 오는 13일 토요일 밤 10시 채널 AsiaN, AsiaUHD, A+Drama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