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샤이니 키, 몽골 전통 시장에서 물 만났다! 비비드한 전통 의상 델 입고 "너무 좋아" 찐 행복!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샤이니 키, 몽골 전통 시장에서 물 만났다! 비비드한 전통 의상 델 입고 "너무 좋아" 찐 행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몽골 하면 씨름" 위시리스트가 다름 아닌 씨름 의상 구매!? 역시 기안84!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몽골 전통 시장에서 형형색색 화려한 몽골의 전통 의상 델을 입어보고 행복한 쇼핑 삼매경에 빠진다.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패키지여행 첫 코스로 전통 시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몽골에 도착한 무지개 회원들은 나랑톨 전통시장으로 향한다. 전현무는 “어떤 여행지건 시장은 무조건 가야 한다. 모든 문화가 다 있기 때문”이라며 첫 번째 코스로 시장을 선정한 이유를 설명한다. 특히 그는 기안84와 박나래, 키의 위시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시장에 들렀다고 귀띔한다.

전 회장의 설명대로 몽골 최대 재래시장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곳곳을 둘러보며 설렘을 드러낸다. 몽골 특유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무지개 패키지여행 시장 투어가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 기안84는 “몽골 하면 씨름”이라며 독특한 위시리스트를 자랑, 씨름할 때 입는 의상을 구매하며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화려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박나래와 키는 형형색색 몽골 전통 의상 델이 진열된 거리를 발견하곤 아이처럼 좋아한다. 두 사람은 물 만난 고기처럼 시장을 둘러보고, 자기 취향인 의상을 입어보며 “너무 좋아”라고 찐 행복해한다는 전언이라 미소를 자아낸다.

전현무는 화려한 무늬가 특징인 의상을 입어보고 피어나는 패션 자신감에 흡족해한다. 급기야 그는 기안84에게 “패션 대전 다시 하자”고 제안한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박나래와 키를 비롯해 무지개 8인 전원이 몽골 전통 의상 델을 맞춰 입고 시장을 위풍당당(?)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8인 8색 몽골 전통 의상을 차려입고 몽골 현지화된 무지개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