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대구전시장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대구전시장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는 8월 10일 대구 수성구 중동에 연면적 975.38m²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볼보의 공식 신규 딜러인 (주)태영모터스를 통해 운영되는 대구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총 3층 규모의 건물로, 전시장은 최대 8대까지 전시가 가능하고 서비스센터는 최대 4대까지 동시작업이 가능한 최첨단 시설로 구성이 되어 있다. 특히 차량의 구매와 관리는 물론 액세서리 및 차량 관리 용품 등의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One-stop) 센터로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했다. 여기에 2층에는 지역문화센터의 역할까지 하게 될 고객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대구 지역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보자동차 대구전시장이 위치하게 될 대구 수성구 중동에는 아우디와 혼다 등의 브랜드 전시장이 있고, 인근에는 BMW와 렉서스 등의 전시장이 자리하고 있어 새로운 수입차 격전지가 될 전망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김철호 대표는 “영남지역의 주요거점인 대구에서의 신규 전시장 오픈은 더욱 의미가 크다”라고 하며 “이 달 출시할 플래그십 디젤세단 New Volvo S80 D5와 세계 최초 알아서 서는 차 The New Volvo XC60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대구지역을 적극 공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