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원어스, 그룹 내 최강 금쪽이 가린다 ‘거침없는 폭로전 예고’

‘주간아이돌’ 원어스, 그룹 내 최강 금쪽이 가린다 ‘거침없는 폭로전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MC 은광X미주, 원어스 환웅 금쪽이 모멘트에 ‘경악’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원어스가 마라맛 입담을 장착하고 돌아온다.

5월 10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피그말리온)’으로 컴백한 원어스(ONEUS)가 찾아온다.

어느덧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원어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팀 케미와 예능감으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전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쪽이(서호 별명)’, ‘동쪽이(시온 별명)’ 등 ‘금쪽이’ 다수 보유 그룹 원어스 내 최강 금쪽이 찾기가 진행된다. 원조 금쪽이자 막내인 시온은 신흥 금쪽이로 환웅을 지목해 눈길을 끈다. 그 이유는 바로 환웅이 최근 ‘이것’을 들고 잠에 들어 침대가 엉망진창이 된다는 것. 이를 들은 MC 은광과 미주도 “거짓말 아니냐”, “그건 진짜 금쪽이가 맞다”라며 충격에 휩싸인다.

그런가 하면 서호와 이도는 각자 본인들이 겪은 건희의 내로남불 모멘트를 앞다퉈 폭로해 건희를 당황하게 한다. 과연 원어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예측 불가 원어스의 거침없는 폭로전은 5월 10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