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스쿨, 원데이 쿠킹클래스 특강

까사스쿨, 원데이 쿠킹클래스 특강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트렌드와 시즈널 테마에 어울리는 실속형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까사스쿨(www.casaschool.com)에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스타 쉐프 ‘김노다’와 함께하는 서머 나이트 이자까야(Summer night izakaya) 특강을 오는 8월 20일(목)에 마련한다.

항상 신선하면서도 실생활에서 활용도를 높인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까사스쿨에서 이번에 마련한 ‘서머 나이트 이자까야 원데이 클래스’는 무더운 여름 밤을 재미있는 음식 이야기와 함께 할수 있는 요리법과 팁을 소개한다.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특별강사 김노다 쉐프는 가로수길의 가장 트렌디한 퓨전일식 레스토랑 ‘noda bowl(노다보울)’의 스타 오너쉐프로 이름난 요리전문가이다.

여름의 가장 친숙한 누들 음식이나 보양식이 다소 지루하다면, 산뜻한 퓨전일식으로 색다른 메뉴를 준비해보자. 8월 20일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서머 나이트 이자까야’ 수업에는 닭으로 만든 야끼도리와 계란 명란구이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메인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재패니즈 스타일의 홈-칵테일 레시피가 준비되어있다. 수업은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저녁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며, 재료비를 포함한 수강료는 8만원이다.

무더운 여름 오후, 산뜻한 퓨전일식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서머 나이트 이자까야 쿠킹클래스는 소수 정원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정원모집으로 진행한다. 참가나 그 외 다양한 수업에 관한 문의는 까사스쿨 대표전화 02-3442-1504 또는 까사스쿨 홈페이지(www.casaschool.com)에 방문하자.

‘서머 나이트 이자까야’ 쿠킹 원데이 클래스

일시: 2009년 8월 2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단 하루 진행)
장소: 서초동, 까사스쿨
문의: 까사스쿨 대표전화 02-3442-1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