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Hyperion GR701 게이밍 PC 케이스 및 ROG 파워 7종·수랭 쿨러 8종 출시

에이수스, ROG Hyperion GR701 게이밍 PC 케이스 및 ROG 파워 7종·수랭 쿨러 8종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4.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ROG Hyperion GR701’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하이엔드급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PC 케이스 ROG Hyperion GR701과 ROG 파워 7종 및 수랭 쿨러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ROG Hyperion GR701

ROG Hyperion GR701는 전면에는 공기가 상단을 따라 그릴과 함께 통과할 수 있는 거대한 채널이 있다. 이러한 채널과 최대 2개의 420mm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방열판, 올인원 수랭 또는 상단 쿨러 팬을 사용해 구성 요소를 냉각 상태 유지하고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준다.

ROG Strix GeForce RTX 4090과 같은 가장 큰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으며, 최대 460mm 너비의 기존 수평으로 마운트하거나 최대 130mm의 공간으로 카드를 수직으로 마운트할 수 있다. 내장된 알루미늄 양방향 그래픽카드 홀더는 그래픽카드의 크기와 관계없이 어느 방향으로든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케이블 정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내장형 ARGB 컨트롤러는 최대 8개의 ARGB 장치와 6개의 PWM 팬을 지원해 Aura Sync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나사, 액세서리, 소형 드라이버를 위한 전용 스토리지 바닥에 작은 내장형 서랍을 제공한다. 측면 패널은 완전히 도구가 필요 없으며 전원 공급 장치 덮개는 나사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만큼 작은 구멍을 유지하면서 공기 흐름을 허용하도록 설계됐다.

◇ ROG LOKI SFX-L Platinum & ROG STRIX AURA GAMING

대형 히트싱크와 ARGB 조명, 저소음 작동을 위한 엑시얼 테크 팬이 장착된 ROG LOKI SFX-L Platinum 시리즈 PC 파워는 1000W, 850W, 750W 모델로 출시됐으며 높은 수준의 효율성과 충분한 전력을 제공한다. 80 PLUS® Titanium 인증에 의해 설정된 매우 엄격한 효율 수준에 도달해 10%의 낮은 부하에서 최대 출력까지 90% 이상의 효율성을 달성했다. 750W 및 850W 제품은 사이베네틱스(Cybenetics)로부터 저소음에 대한 람다 인증을 획득했다. 기존 설계의 2배에 달하는 부피를 가진 히트싱크로 발열을 해소하며, ARGB 팬은 통해 Aura Sync를 통해 다양한 RGB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1000W, 850W, 750W 모델로 출시된 ROG STRIX AURA GAMING 시리즈 PC 파워는 최신 ATX 3.0 호환, 향상된 냉각 성능, 16핀 PCIe 지원 및 통합 Aura Sync RGB 조명을 탑재했다. 80 PLUS® Gold 인증을 받았으며, 표준 캡보다 2배 효율적이고 낮은 ESR 일본산 커패시터를 사용했다. 또한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최대 600W의 깨끗하고 안정적인 전원을 Strix GeForce RTX™ 4090 또는 TUF Gaming GeForce RTX 4090 그래픽 카드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기본 16핀 PCIe 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 ROG RYUO III 360 ARGB

ROG RYUO III 시리즈 ARGB 수랭 쿨러는 360과 240 등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화이트 PC 시스템 구성을 위한 유저를 위해 화이트 에디션도 같이 출시했다. 8세대 Asetek 펌프가 장착된 최초의 ROG AIO 쿨러인 ROG Ryuo III 시리즈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유량을 제공할 수 있는 3상 모터를 구동하는 동시에 더 조용하게 작동한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펌프 하우징 바로 위에 있는 이 미니 LED 어레이를 통해 ROG 전용 콘텐츠, 핵심 시스템 상태 및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보여줄 수 있다.

ROG RYUJIN III ARGB 시리즈 수랭 쿨러는 360, 240 사이즈와 ARGB 유무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풀 컬러 3.5인치 LCD 디스플레이로 주파수, 전압, 온도, 팬 속도 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8세대 Asetek 펌프는 최신 Intel 및 AMD 프로세서에 적합한 크기의 더 큰 히트싱크을 사용해 더 높은 흐름과 더 조용한 작동을 위한 3상 모터를 자랑한다. 또한 엑시얼 테크 팬은 공기 흐름을 개선해 메인보드 VRM 온도를 최대 35℃까지 낮춰준다. 최신 멀티 코어 CPU의 발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고성능 및 최소 소음 작동을 제공하는 산업 등급 Noctua iPPC-2000 PWM 라디에이터 팬이 장착됐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