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뱅앤올룹슨,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4.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가정의 달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뱅앤올룹슨은 완벽한 사운드와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간과 마음을 행복하게 채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4월 26일부터 5월 3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가정의 달 이벤트 대상 제품에는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에 고품질 사운드와 편리한 이동성을 갖춘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 입체적인 사운드의 프리미엄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스테이지(Beosound Stage), 유수의 어워드에서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은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 그리고 거실 스피커와 카페 스피커 등으로 인기 있는 뱅앤올룹슨의 베스트셀링 모델 △베오플레이 A9 4세대(Beoplay A9 4th gen)가 포함된다.

뱅앤올룹슨은 고객을 위해 7%~25% 혜택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이벤트 할인 혜택은 제품별, 컬러별로 상이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