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견 상근이, 어린이와 함께 달력 만든다

국민견 상근이, 어린이와 함께 달력 만든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견 상근이 소속사 상근이엔터테인먼트는 1박 2일의 에스코트 상근이와 추억 만들기 제1탄으로 2010년 달력을 함께 만들 어린이 모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어린이들은 상근이와 함께 2010년 달력사진을 촬영하게 되며, 각 달의 컨셉에 따라 한명에서 다수의 어린이들이 상근이와 사진촬영을 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6세(2004년생)에서 13세(1997년생)로 상근이를 사랑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5일 토요일까지 상근이홈페이지(www.sanggeunyi.com)에서 응모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어린이의 사진과 함께 이메일(master@sanggeunyi.com)로 접수하면 된다.

사진 촬영은 오는 8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2010년 상근이 달력은 판매용으로 제작하여 기업과 일반인에게 온,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수익금은 상근이 컨텐츠 제작과 애견보호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상근이엔터테인먼트의 한 성 대표는 “야생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근이와 함께 달력을 제작하여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수익금으로는 애견보호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로 올 여름 어린이들에게 동물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심어주고 멋진 추억을 함께 만들고자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연례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상근이엔터테인먼트는 문화벤처기업 애크리트와 함께 최근 ‘상근이 애견샴푸’를 출시하여 애견용품 사업에도 적극적이다.

상근이엔터테인먼트 소개

상근이엔터테인먼트는 국민견 상근이의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상근이 인형과 만화 캐릭터 사업 등 다양한 멀티콘텐츠 사업을 진행함과 동시에 국내 애견 문화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그레이트 피레니즈 종인 상근이는 ‘해피선데이-1박2일의 마스코트 견이다.

*참고자료

1. 상근이 [본명:허비]
2. 나이: 5살
3. 종: 그레이트 피레니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