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연, 토크&시티 MC포스 철철! MC스타일 굴욕없는 탄력패션 몸매과시!

정애연, 토크&시티 MC포스 철철! MC스타일 굴욕없는 탄력패션 몸매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2.2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애연, 토크&시티 MC포스 철철! MC스타일 굴욕없는 탄력패션 몸매과시!

 모델출신의 무결점 몸매와 명품 외모로 데뷔 초 부터 패션화보를 점령했던 배우 정애연이 우리나라 대표 패션트렌드 프로그램 스토리온의 ‘토크&시티’ MC에 발탁되며 얼마전에 진행된 타이틀 촬영장에서의 촬영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애연은 굴욕없는 탄련적인 몸매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여 관계자는 물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토크&시티'의 박현우 PD는 "2013년 <토크&시티>에서 MC진을 개편하게 되었다. 이에 그동안 모델출신으로 남다른 패션감각과 방송활동을 통해 숨겨진 입담을 펼쳤던 정애연을 MC로 발탁하게 되었다. 정애연만의 스타일링법과 화법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MC 발탁 배경을 밝혔다.

정애연 또한 “5년전 ‘I AM A MODEL 4’에서 MC를 맡은 이후 오랜만에 MC를 맡게 되어 많이 떨린다. 하지만 예전부터 패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꼭 패션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는데 ‘토크&시티’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좋은 모습으로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 며 다부진 소감을 전했다.

얼마전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에서도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어낸 정애연은 이번 MC 활동을 통해 패셔니스타로서 명성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애연은 김경란, 김효진, 변성용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스토리온 <토크&시티>은 오는 3월 7일(목) 밤 11시 비기닝 특집 편성에 이어 14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토크&시티'는 지난 2007년 첫 런칭 이후 6년간 시청자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정보와 핫한 트렌드를 소개한 대한민국 최장수 트렌드 프로그램으로, 해외 명품 브랜드는 물론,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실용적인 로드숍 등 시청자들에게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하유미, 윤해영, 김효진, 변정수, 김지혜 등을 MC로 편안하면서도 가감 없는 시원한 토크를 펼쳐 매 시즌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