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몸에 안 좋은 음식 좋아한다” 유아식성 화제!!

샤이니 ‘키’, “몸에 안 좋은 음식 좋아한다” 유아식성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2.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 평소에 튀김, 설탕, 케첩 등 몸에 안 좋은 음식을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라고 밝혀 화제!

샤이니 ‘키’, “몸에 안 좋은 음식 좋아한다” 유아식성 화제!!
‘키’, 평소에 튀김, 설탕, 케첩 등 몸에 안 좋은 음식을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이라고 밝혀!

샤이니 멤버 ‘키’가 평소에 몸에 안 좋은 음식을 좋아하는 유아식성이라고 밝혔다.

MBC뮤직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에서 3박 4일간의 깜짝 휴가를 받은 ‘키’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패션의 나라 런던으로 휴가를 떠났다.
 
런던 여행을 즐기던 중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식당으로 향한 ‘키’는 애피타이저로 나온 커피를 마시면서, “커피를 좋아해서 집에 커피 머신을 사서 즐겨먹고 있다”라고 말하며 커피 마니아라고 스스로 밝혔다.

순식간에 커피 한 잔을 비운 ‘키’는 이렇게 커피를 좋아하지만 사실 커피의 쓴 맛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세련된 외모와는 달리 단 맛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피시앤칩스가 나오자 튀김류를 좋아한다며 환한 표정으로 반기며 “사실은 몸에 안 좋은 음식을 좋아한다”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고.

‘키’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케첩 한 통을 다 먹어치우며 단맛과 새콤한 맛, 튀김류 등을 좋아하는 전형적인 유아식성을 보여주며 도시 남자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식성을 증명했다.

세련된 도시남자 이미지 뒤에 숨겨진 ‘키’의 남다른 유아식성은 2월 26일(화) 오늘 밤 11시에 MBC뮤직의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