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3년 숙원 이뤄진다! 원탑 ‘To You(투유)’ 커버 영상 촬영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3년 숙원 이뤄진다! 원탑 ‘To You(투유)’ 커버 영상 촬영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원탑, 라스트 댄스 될까? 마지막 한 방 남았다!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3년의 숙원, ‘To You(투유)’ 커버 영상 촬영이 이뤄진다.

4월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GO를 받기 위한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멤버들의 라스트 댄스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틴탑의 ‘To You(투유)’ 커버 영상 촬영을 위해 모인 원탑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아이돌 뮤직비디오 세트장 같은 장소에서 본격적인 촬영을 하는 원탑. 3년 전 보다 고퀄리티 결과물을 기대하게 하는 현장에 들뜬 멤버들은 마지막 열정을 불태우고 있어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런 가운데 원탑 멤버들은 급격히 체력이 떨어져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으로 위기에 봉착한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 무빙이 낯설어 스텝 실수를 하는 멤버들이 발생한다고.

이에 원탑 멤버들은 서로 으쌰으쌰 힘을 북돋으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JS를 향해 “역시 (원탑의) 장원영!”, “확신의 센터상”, “오늘만큼은 메뚜기 아니야”라며 칭찬을 거듭하는가 하면, ‘춤친놈’ 양세형을 필두로 틴탑에 빙의한 채 카메라를 씹어먹을 듯한 표정을 짓는다고.

마지막 한 방을 노리는 원탑 멤버들의 땀의 결실이 어떻게 완성됐을지, ‘To You(투유)’ 커버 영상 결과물은 4월 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