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이유진, 직접 꾸민 ‘반지하 앞마당’ 야무진 사용법! 낮에는 나만의 카페X밤에는 뒤풀이 즐기는 감성 포차!

MBC ‘나 혼자 산다’ 이유진, 직접 꾸민 ‘반지하 앞마당’ 야무진 사용법! 낮에는 나만의 카페X밤에는 뒤풀이 즐기는 감성 포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진, 역시 ‘VLOG 재질’ 일상! 삼각김밥 하나를 구워도 감성 있게! 오일 스프레이 칙칙-종이 포일 포장!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유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직접 꾸민 ‘반지하 앞마당’을 낮에는 나만의 카페로 밤에는 친구와 뒤풀이를 즐기는 감성 포차로 야무지게 사용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3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배우 이유진의 ‘VLOG(브이로그) 재질’ 일상이 공개된다.

이유진은 앞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평범한 다세대 주택 반지하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꽉 채운 ‘유진 하우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무지개 회원들이 “셀프 인테리어계 혁신”이라고 입을 모았을 정도. 또한 이유진은 당시 반지하 앞마당에 카펫을 깔고 화분을 놓는 등 일상에 감성을 더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유진은 직접 꾸민 한 뼘짜리 반지하 앞마당을 청소하며 상쾌한 아침을 맞는다. 그간 주방에서 커피 한잔의 감성을 즐겼던 그는 앞마당이 생긴 후 그곳을 ‘나만의 카페’로 삼는다. 이유진은 감성을 풀풀 뿜어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유진은 삼각김밥 하나를 구워도 감성 있게 오일 스프레이를 칙칙 뿌리며 굽고, 종이 포일로 꼼꼼히 포장하며 모든 일상이 ‘브이로그’ 재질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또 이유진은 ‘유진 하우스’를 소개해준 배우 동료이자 ‘철거 메이트’인 친구 집도 공개한다. 바로 옆집에 사는 절친의 반지하 집 구조가 ‘유진 하우스’와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시선을 모은다.

이유진은 절친과 파지 정리와 철거 작업 아르바이트를 한 후 직접 꾸민 반지하 앞마당을 포장마차 삼아 감성 뒤풀이 시간을 갖는다. 야식 상차림에도 감성과 멋이 묻어나길 바라는 이유진은 친구를 위해 준비한 특식, 동서양 컬래버레이션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유진과 절친은 같은 꿈을 가진 친구이자 동료로 서로를 응원해 훈훈함을 안긴다. 두 절친은 가까운 관계인 만큼 돈을 계산할 땐 더 철저하다. 이유진과 절친은 함께 일한 일당이 입금되자 바로 “(네 몫) 입금할게”라며 공과 사를 구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유진의 브이로그 재질 일상은 오늘(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