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빌리, 아이돌 자아 잊고 열정 폭발 ‘몸으로 말해요’

‘주간아이돌’ 빌리, 아이돌 자아 잊고 열정 폭발 ‘몸으로 말해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빌리 츠키, 신곡 ‘EUNOIA’ 2.5 배속 댄스 도전 ‘결과는?’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빌리가 예능 열정을 불태운다.

3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품고 돌아온 그룹 빌리(Billie)가 함께한다. 이날 빌리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남다른 텐션과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몸으로 말해요’ 코너에서 빌리의 역대급 활약이 펼쳐진다. 몸으로 제시어를 설명하는 부분에서는 아이돌 자아를 잊은 채 온몸을 던져 열연하는 등 승부에 진심인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4세대 대표 ‘표정장인’ 그룹답게 게임 중간중간 ‘얼굴로 말해요’ 모멘트가 펼쳐지기도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빌리의 메인 댄서 츼는 신곡 ‘EUNOIA’의 2.5 배속 댄스 도전에 나선다. 상상 이상으로 빠른 속도에 당황한 치키는 노래가 끝나자마자 무릎을 꿇고 쓰러질 정도로 열정을 다한다. 츠키의 2.5 배속 댄스 성공 여부는 ‘주간아이돌’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텐션부자 빌리의 예능 대활약은 3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