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5월 6일~7일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 개최

김나영, 5월 6일~7일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듣는 가수' 김나영, 5月 단독 콘서트 개최! 29일 티켓 오픈
네버랜드스토리
사진 : 네버랜드스토리

가수 김나영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김나영의 소속사 네버랜드스토리는 "김나영이 오는 5월 6일과 7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를 개최한다. 김나영만의 풍부한 감성과 부드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선보일 이번 공연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김나영의 이름 중 가운데 글자인 '나'에 집중해 ‘나’ 자신이 들려주고 싶은 본연의 목소리와 김’나’영의 목소리를 듣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색다르게 표현했다. 또한 '느리고 폭넓게'를 뜻하는 음악 용어인 'Largo'를 부제로 더해 매 활동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김나영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표현한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김나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김나영은 5월의 봄을 맞아 ‘테라리엄’을 테마로 공연을 구성했고 공연장이라는 폐쇄된 공간 속 자연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소울풀한 보이스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고 함께하는 관객들에게 가장 파릇하고 멋진 오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나영의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는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