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에너맥스 수냉쿨러 ‘아쿠아퓨전 ADV ARGB’ 시리즈 출시

씨넥스존, 에너맥스 수냉쿨러 ‘아쿠아퓨전 ADV ARGB’ 시리즈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3.2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맥스 수냉쿨러 ‘아쿠아퓨전 ADV ARGB(AQUAFUSION ADV ARGB)’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공식 수입하는 글로벌 PC 컴포넌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가 데스크톱 PC용 수냉쿨러 ‘아쿠아퓨전 ADV ARGB(AQUAFUSION ADV ARGB)’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쿠아퓨전 ADV는 볼텍스 프레임(Vortex Frame) 기술, 하이드라우릭 EBR(Hydraulic EBR) 베어링 등의 기술을 통해 조용하면서도 CPU 발열은 효과적으로 냉각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CPU는 작업량에 따라 발열 정도가 다른데, CPU 온도에 맞춰 쿨링 팬 속도도 자동 조정돼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데 개발 초점을 맞췄다.

아쿠아퓨전 수냉 쿨러는 루미너스 아우라벨트와 독특한 인피니트 RGB 미러가 탑재된 프리미엄 워터 블록 디자인을 채용, 데스크톱 PC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는 최근 PC 이용 트렌드에 어울린다.

또 SquA RGB ADV 팬을 채용해 원하는 단일 색상 또는 1680만가지 색상의 자동 전환 등 PC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원하는 컬러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PC에 에이수스(ASUS), MSI, 기가바이트, 애즈락 및 레이저 크로마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경우 더 간편하게 RGB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아쿠아퓨전 ADV는 2열 쿨러로 구성된 240, 3열 쿨러로 구성된 360 제품으로 나뉜다. 인텔, AMD CPU의 대부분 소켓과 호환해 새로 구매하는 PC 외에 기존에 사용하던 PC에서도 대부분 사용할 수 있다.

씨넥스존 장석주 이사는 “온라인 가격 비교 서비스에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에너맥스 수냉쿨러인 만큼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은 자신 있다”며 “하이엔드 PC뿐만 아니라 PC 인테리어에 흥미를 느끼는 소비자에게도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쿠아퓨전 ADV를 포함한 에너맥스 컴퓨터 쿨러 모든 제품은 5년 무상 보증 기간 새 제품 교환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 5억원 가입을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