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액션의 끝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 공개

‘분노의 질주’ 액션의 끝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2.2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노의 질주’ 액션의 끝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 공개

전 세계를 열광시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액션 스펙터클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시리즈 사상 최대의 액션 폭발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감독: 저스틴 린 / 배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폴 워커, 미셀 로드리게즈 / 수입·배급: UPI 코리아]

이것이야 말로 액션의 “더 맥시멈”이다! 폭발적인 액션의 티저 예고편 화제!
<분노의 질주> 시리즈 사상 최대의 스케일과 최강의 액션 스펙터클에 시선집중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분노의 질주>가 시리즈 사상 최대의 스케일로 컴백하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60초에 불과한 짧은 영상이지만 숨 쉴 틈조차 없이 터지는 액션과 한계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해진 스케일로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번에 공개된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티저 예고편은 지난 2월 4일 미국 전역을 흥분시켰던 슈퍼볼 경기 중 광고로 등장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특유의 쾌속 액션이 돋보이는 카체이싱은 물론 기존의 액션 영화들과 비교할 수 없는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자랑한다. 특히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탱크와 맞서고, 활주로 위의 비행기를 폭발시키는 것도 모자라 비행기 안에서 자동차가 질주하는 등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액션 스펙터클을 선보이며 액션 블록버스터의 맥시멈을 보여준다.

한편, 이번 시리즈에는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을 이끌었던 <분노의 질주>의 정예 멤버들과 이전 시리즈에서 죽은 줄로만 알았던 미쉘 로드리게즈의 등장으로 액션 뿐 아니라 팽팽한 긴장감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이미 유투브에서는 1,600만 건이 넘었던 특별 영상에 이어 티저 예고편 역시 300백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대박 기대 됨..”(ID whit****) / “살아있는 액션이네요! 5월만 기다립니다.” (ID iamm****) / “빈 디젤의 오랜만에 액션의 진수를 또 보여 주네요! 와우~ 가슴이 뻥 뚫리는 액션이네요!!” (ID lux4****) / “너무 좋아하는 시리즈~ ^^ 익숀의 진수!! 이번에도 거침없는 시원한 액션 기대합니다.” (ID will****) / “이번에도 기대 이상의 액션을 보여줄듯 하네요..” (ID kw13****) / “이번에도 기대해봅니다 분노의 질주 끝까지 질주해보아요ㅋㅋ” (ID cjsd****) / “갈수록 화려해지고 스케일이 커 지는게 눈에 보이네요. 이번에 제목만큼 맥시멈 스케일인듯!! 남녀노소 정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오락영화 프렌차이즈로 등극!! 멋집니다~~” (ID baja****) / “5월까지 어찌 가다림;;;” (ID nam0****)등의 댓글을 남겨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액션 스펙터클과 대규모 스케일을 기대케 하는 티저 예고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오는 2013년 5월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