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킹덤언더파이어2’ 신규 미션 플레이 영상 전격 공개

NHN, ‘킹덤언더파이어2’ 신규 미션 플레이 영상 전격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2.2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킹덤언더파이어2’ 신규 미션 플레이 영상 전격 공개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한 핵심 동영상이 공개됐다.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대규모 부대 전투가 가능한 RPG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신규 콘텐츠와 맵이 숨어 있는 미션 부대 플레이 영상인 ‘강철평원’ 을 21일 전격 공개했다.

이 플레이 영상은 <킹덤언더파이어2>의 2차 CBT 에서 선보일 미션 스팟 중 하나인 ‘강철평원’을 공개하는 것으로 <킹덤언더파이어2>만의 묘미인 다양한 부대를 활용한 전술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강철평원’은 부대를 활용한 전투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새로운 미션으로 전술 맵 내에서도 부대 위치 이동과 공격 지휘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색다른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한 3인의 영웅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번 영상은 ▲‘용맹의 방어’ 스킬을 사용하는 인간 경갑 보병대 ▲’폭발 화살’ 스킬을 사용하는 다크엘프 궁병대 ▲빠른 이동 속도로 적을 공격하는 인간 기병대 ▲원거리 공격과 다량의 화살을 연사하는 엘프 궁병대 등 총 6개 부대가 등장하여 긴박한 전투상황을 선보인다.

NHN은 이번 ‘강철평원’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해 10월에 밤을 배경으로 한 미션 스팟인 ‘방패요새마을’을 일차로 공개한 바 있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두 개의 미션 스팟 동영상을 통해 <킹덤언더파이어2>가 선보일 2차 CBT에서 제공될 방대한 콘텐츠와 부대전투의 묘미를 미리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NHN은 완성도 높은 <킹덤언더파이어2> 2차 CBT를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