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흑초음료 백년동안 홈페이지 오픈

샘표 흑초음료 백년동안 홈페이지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년 발효명가 샘표식품(www.SEMPIO.com)은 건강발효 흑초음료인 ‘백년동안’ 출시한 데 이어 브랜드 홈페이지(http://100year.sempio.com/)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백년동안 홈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백년동안’의 다양한 활용법을 설명하고 있으며, 식초의 왕이라고 불릴 만큼 건강에 대한 탁월한 효과로 이미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초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또한 올해 88세의 나이로 현업에서 왕성한 대외활동을 하고 있는 샘표식품 박승복 회장의 흑초 건강법을 소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한 백년동안의 효능을 함께 나누는 코너를 마련하였다.

샘표식품은 ‘백년동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백년동안 건강사진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건강하고 활력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샘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백년동안 홈페이지 메인모델을 장식할 기회를 제공한다.

백년동안 홈페이지를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백년동안’은 마시는 흑초음료로 ‘백년동안 벌꿀 흑초’, ‘백년동안 홍삼 흑초’, ‘백년동안 산머루·복분자 흑초’, ‘백년동안 푸룬 흑초’ 등 총 4가지 종류가 있으며, 샘표식품은 백년동안 출시를 시작으로 600명의 건강체험단을 선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