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터트롯2' 최강 비주얼 특집! 꽃도령 영광, 홍지윤 향한 일편단심 세레나데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터트롯2' 최강 비주얼 특집! 꽃도령 영광, 홍지윤 향한 일편단심 세레나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2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꽃도령 영광, 홍지윤 향한 일편단심 세레나데 ‘핑크빛 기류’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 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홍지윤을 향한 영광의 핑크빛 일편단심이 공개된다.

3월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1회는 ‘미스터트롯2 비주얼 눈호강 특집’으로 진행된다. 달달 꽃도령 영광, 불꽃 미남 박건우, 로맨틱가이 노지훈, 트롯계 엄홍길 손빈아, 경력직 새싹 성민, 랩트롯 창시자 슬리피까지 트롯 꽃미남들이 눈부신 비주얼로 ‘화밤’을 화사하게 빛낸다. 역대급 눈호강, 귀호강 무대와 함께 펼쳐지는 트롯 꽃미남들의 치명적인 매력 대결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라만 봐도 흐뭇한 꽃미남 트롯 군단이 역대급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성민, 노지훈, 슬리피, 손빈아, 영광, 박건우 6명의 비주얼 군단이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을 퍼포먼스를 준비한 것. 완벽한 비율, 그윽한 눈빛, 꽃 같은 비주얼, 넘치는 개성 등. 세상에서 제일가는 ‘진짜 멋쟁이’가 무엇인지 보여줄 그들의 무대는 오직 ‘화밤’에서만 공개된다.

이와 함께 윙크 한 방에 당충전 100%를 달성하는 달달 꽃도령 영광이 ‘화밤’ 녹화장을 핑크빛 기류로 물들인다. 영광이 등장하자 미스 멤버들이 과도한(?) 구애를 펼친 것. 그럼에도 영광은 미스 멤버 중 단 한 명만을 일편단심으로 선택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화밤’의 연패 공주 홍지윤. 심상치 않은 둘의 핑크빛 기류에 다른 미스 멤버들의 질투가 폭발한다.

그런가 하면 영광과 다른 의미로 홍지윤을 지목한 트롯 꽃미남이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미 ‘화밤’에서 홍지윤에게 2연패를 당한 전적이 있는 노지훈이 이번 대결에서만큼은 홍지윤에게 기필코 1승을 따내겠다며 대결 의지를 불태운다. 홍지윤은 이에 훈훈한 결말을 생각도 말라며 노지훈의 3연패를 예상, 피 튀기는 승부를 예고한다. 연패 공주 홍지윤과 로맨틱가이 노지훈 중 치열한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화밤’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환절기 건조한 안구를 촉촉하게 적셔줄 ‘미스터트롯2’ 꽃미남들의 치명적인 매력 대결. 역대급 눈호강, 귀호강을 선사할 트롯 꽃미남들의 스페셜 스테이지는 오직 3월 21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