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소희 '섹시+당당' 솔로 화보 공개, "이래서 소희, 소희 하는구나"

앨리스 소희 '섹시+당당' 솔로 화보 공개, "이래서 소희, 소희 하는구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케이 컴퍼니(IOK COMPANY), 비비안 제공
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 컴퍼니(IOK COMPANY), 비비안

걸그룹 앨리스(ALICE)의 소희가 광고 모델로서 첫 솔로 화보를 공개했다.

앨리스는 16일 밤 공식 SNS 등을 통해 "‘잇츠마이 핏(It’s My Fit)’, 비비안의 새 얼굴 소희입니다, 파자마는 처음이라^^" 라는 글과 함께 광고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긴 화보 3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속에는 화이트와 블랙으로 잘록한 허리와 힙라인을 강조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모습과 어깨선을 드러내며 매혹적인 표정의 소희가 담겼으며 마지막으로 햇살이 비추는 침실속 핑크 컬러 파자마를 입은 모습까지, 섹시하며 당당한 앨리스 소희를 표현하고 있다.

앨리스 소희는 멤버 유경, 가린, 채정과 함께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비비안이 걸그룹을 광고 모델로 선정한 것은 1957년 창립 후 66년만에 처음이다. 비비안의 새 얼굴이 된 앨리스는 앞으로 2년간 ‘잇츠마이 핏(It’s My Fi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화보 촬영 등을 소화할 예정이다. 비비안은 앨리스가 보여준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브랜드에 적합했다고 설명했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앨리스가 지닌 활기찬 에너지와 비비안이 만들어나갈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앨리스는 지난해 5월 4일 2년 3개월만에 발표한 발라드 '내 안의 우주'이후 6개월만인 10월 27일 신곡 '댄스 온(DANCE ON)'을 공개하고 기존 앨리스가 보여주었던 것과 다른 노래와 이미지로 확실한 변신을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으며 음악방송은 물론 유튜브와 해외공연 등으로 많은 팬들을 만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