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윤찬영, 마침내 소원 성취?! 방민아와 남산 데이트→ 김민석X이혜정과의 예상 밖 사자대면?!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윤찬영, 마침내 소원 성취?! 방민아와 남산 데이트→ 김민석X이혜정과의 예상 밖 사자대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코스' 자물쇠 걸기 → 김민석X이혜정과의 예상 밖 사자대면?!
KT스튜디오지니
사진제공 : KT스튜디오지니

'딜리버리맨' 윤찬영의 남산 데이트 소원이 무사히 이뤄질까.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 측은 16일, 꿈에 그리던 남산 데이트에 나선 서영민(윤찬영 분)과 강지현(방민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귀신 전용 택시를 찾아온 특별한 소년 최하준(장선율 분)과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실종된 누나를 찾아달라며 나타난 그에게는 귀신을 보는 특별한 능력이 있었다. 누구도 주목해주지 않는 아이의 사연에 마음이 흔들린 서영민과 강지현은 곧 수사에 나섰다. 그런 가운데 마지막 목격자라고 생각했던 이하율의 동급생 윤가은(신비 분)과 최미라(신이준 분) 일행이 사실은 산속에서 최하율을 해쳤다는 충격적 진실은 예상보다도 큰 불행을 알리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강지현은 김신우(박선호 분)의 고백에도 기억을 찾고 싶다며 서영민의 옆에 남기를 선택했다. 서영민과 함께라면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그의 신뢰는 단단하고도 깊었다. 같은 감정을 띠고 있지만, 아직은 이를 알지 못하는 서영민과 강지현의 앞날이 어떨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남산으로 향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강지현을 바라보는 서영민의 달달한 눈빛에서는 꿀이 뚝뚝 묻어난다. 여자친구와 함께 남산에 자물쇠를 걸어보는 것이 소원이었던만큼 감회가 특히 남달라 보인다.

그런 가운데 등장한 도규진과 윤소리의 존재는 궁금증을 더한다. 데이트 코스의 정석과도 같은 남산에서 만남 네 사람. 과연 이 삼자대면 같은 사자대면의 현장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딜리버리맨' 제작진은 “일련의 사건들을 지나오며 감정이 깊어진 서영민과 강지현은 더이상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상황과 마주한다. 그 가운데 도규진과 윤소리가 어떤 변수가 될지 주목해서 보면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6회는 오늘(16일) 밤 9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