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사랑방' 박하선 "거의 세계 신기록이야!" 모두가 경악한 이유는?!

'명동사랑방' 박하선 "거의 세계 신기록이야!" 모두가 경악한 이유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사랑방' 양세찬 "이 정도면 기인인데?!" '궁금증↑'
ENA ‘명동사랑방’
사진제공 : ENA ‘명동사랑방’

'명동사랑방' 세계 신기록급 명장면이 탄생한다.

3월 16일(목)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7회에서는 3기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거침없는 텐션과 예측 불가한 러브라인으로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의 3기 출연진들이 첫 등장, 안방을 꿀잼과 놀라움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흡사 기인 열전을 보는 듯한 명장면이 쏟아졌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박하선은 이날 한 대학생 출연자의 놀라운 능력(?)에 "거의 세계 신기록이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양세찬 역시 "이 정도면 기인인데?"라며 경악했다고 한다.

MC들뿐만 아니라 3기 대학생 출연진 역시 "이게 가능하다고?!"라며 보고도 믿기 힘든 광경에 찐 감탄사를 내뱉었다고 하는데. 과연 현장이 충격과 경이로움으로 가득했던 사연은 무엇일지.

MZ 대학생들의 놀라움으로 가득한 미팅 현장은 3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명동사랑방'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