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X이상윤X장희진X박기웅X봉태규, 연기 포텐 터진 비하인드컷 공개! 美친 흡인력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X이상윤X장희진X박기웅X봉태규, 연기 포텐 터진 비하인드컷 공개! 美친 흡인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아의 ‘핏빛’ 복수 서막 제대로 올랐다 ‘궁금증↑’
tvN
사진 제공 :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가 과거 추적 복수극의 서막을 강렬하게 열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단 2회 만에 반전의 대가 김순옥 사단의 진수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호화로운 거짓과 참혹한 진실이 뒤엉킨 과거 추적 복수극의 휘몰아치는 서사,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양면적 인물들이 일으키는 갈등, 박진감 넘치는 연출과 스펙터클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지아, 이상윤, 장희진, 박기웅, 봉태규 등 충격과 반전이 거듭하는 전개 속에서도 섬세한 감정선으로 흡인력을 발휘한 배우들의 열연은 몰입도를 더했다.

앞서 최영훈 감독은 배우들에게 감독과 작가가 놓칠 수 있는 숨겨진 감정까지 찾아내서 연기해달라는 주문을 했다고 밝혔다. 여러 버전을 준비해온 배우들의 진정성에 감탄했었다고. 촘촘한 대본에 자신들만의 해석을 더한 연기는 시작부터 그 진가를 발휘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은 가장 적합한 감정의 연기를 찾고자 노력한 감독, 배우진의 열정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색다른 킬러 액션을 보여준 ‘홍태라’ 역의 이지아. 사다리에 씩씩하게 올라 연기를 하던 중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지아는 기억을 되찾고 혼란스러워하면서도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단 있는 홍태라 그 자체로 변신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이어 다정다감한 남편이자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 ‘표재현’으로 극의 한 축을 단단히 잡은 이상윤의 리허설 현장도 흥미롭다. 본격적으로 야망을 드러낸 표재현의 변화무쌍한 변신을 그려갈 이상윤의 열연이 더욱 기대된다. 아버지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는 ‘고해수’로 열연한 장희진은 몰입도 높은 감정 연기를 펼쳤다. 촬영 중 잠시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 모습에서 남다른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아슬아슬한 매력의 금수저 ‘장도진’ 역으로 긴장감을 높인 박기웅도 대본에서 손을 떼지 않는 모습이다. 야망을 드러낸 표재현에게 묘한 경계심을 내비치기 시작한 장도진의 위태로운 변화 역시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하는 대목이다. ‘해치’의 든든한 한 축인 ‘구성찬’ 역의 봉태규는 역시나 자신만의 강렬한 캐릭터를 완성하며 열연했다. 대본을 열렬히 탐구하는 봉태규의 진지한 모습은 앞으로의 연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이지아, 이상윤, 박기웅의 다정한 ‘셀카’부터 초반 긴장감을 확 끌어올린 ‘홍유라’ 한수연과 ‘조실장’ 공정환의 환한 미소까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홍태라와 표재현의 딸 ‘표지우’를 연기하는 김시우의 귀여운 킬러 본능은 미소를 더한다.

지난 방송은 킬러 오영(채린 분)이었던 기억을 되찾은 홍태라의 비극이 시작됐다. 아버지 고태선 전 대통령(차광수 분) 살해 진범이 ‘오영’이라는 제보를 받은 고해수. 오영의 정체가 자신과 절친한 홍태라라는 것을 모른 채 진실을 추적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배후가 베일에 가려져 있는 가운데, 홍태라가 왜 기억을 잃었는지도 궁금증을 높였다. 더욱이 홍태라에게 동생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반전에 이어 홍태라를 킬러로 키워낸 한울정신병원 김선덕(심소영 분)이 표재현에게 접근을 하며 위기감은 더욱 고조됐다. 자신의 모든 삶이 누군가에 의해 조작된 ‘가짜’였다는 사실과 함께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홍태라. 완벽했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린 그의 ‘핏빛’ 복수가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3회는 오는 18일(토)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