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방민아 향한 감정 깨달은 윤찬영, 험난한 짝사랑 시작! 방민아, 이대로 박선호 곁으로?!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방민아 향한 감정 깨달은 윤찬영, 험난한 짝사랑 시작! 방민아, 이대로 박선호 곁으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민아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
KT스튜디오지니
사진제공 : KT스튜디오지니

'딜리버리맨' 방민아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 측은 15일 서영민(윤찬영 분)과 강지현(방민아 분), 김신우(박선호 분)의 아슬아슬한 삼각 관계 현장을 포착했다. 갓 시작된 서영민의 짝사랑이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서영민과 강지현은 귀신 전용 택시를 찾은 새로운 의뢰자 김신우와 얽혔다. 자신을 강지현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소개한 그는 서영민에게 '첫사랑' 강지현과의 데이트를 소원으로 의뢰했다.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을 보며 서영민은 자신도 모르는 새 질투에 시달렸다. 그러던 중 김신우가 사랑 고백을 통해 강지현과의 동반 성불을 꿈꾸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서영민. 그 순간 그는 자신이 강지현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영혼을 향한 환장의 짝사랑을 시작한 그의 모습은 '환장 듀오'에게 찾아온 새로운 관계의 터닝 포인트를 예고했다.

그러나 두 사람에게는 무시할 수 없는 현실적인 문제가 있다. 바로 '사람'과 '영혼'의 간극이다. 그 때문인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기 감정을 자각한 뒤, 깊은 고민에 빠진 서영민의 모습이 담겼다. 감정에 따라 움직이던 패기는 어느새 사라지고 복잡한 속내만이 남은 듯 보이는 서영민. 그런 그의 속을 모르는 강지현은 그저 의아할 뿐이다. .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 미소 띤 얼굴로 마주 본 강지현과 김신우의 모습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맞닿은 눈빛과 맞잡은 손은 애틋하기까지 하다. 과연 김신우는 자신의 계획대로 강지현과 함께 성불하는 데에 성공할 것인지, 예측불가 삼각 관계에 이목이 집중된다. 

'딜리버리맨' 제작진은 “서영민은 자신의 감정을 깨달았지만 강지현의 상황과 감정을 존중하려 섣불리 다가가지 못한다”라며 “아직 그의 마음을 알지 못하는 강지현이 그와 김신우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지, 귀신 전용 택시의 드라이브가 계속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5회는 오늘(15일) 밤 9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