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이미도, 김혜수 사로잡은 6살 아들 ‘감자왕자’ 근황 공개! 요즘 아들 얼굴에서 ‘이 배우’가 보인다?!

MBC ‘라디오스타’ 이미도, 김혜수 사로잡은 6살 아들 ‘감자왕자’ 근황 공개! 요즘 아들 얼굴에서 ‘이 배우’가 보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도, 예능에선 유세윤 라인(?) 타고 있다 고백! 뜻밖의 인연 공개까지!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SNS 콘텐츠 ‘엄마의 개인생활’로 주목받았던 배우 이미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새 콘텐츠 ‘미도로빅’을 선보인다. 이어 그는 미친 텐션을 뽐내며 녹화장을 접수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오는 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연자, 이미도, 신기루, 박세미가 출연하는 ‘텐션 폼 미쳤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미도는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는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다.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넘치는 끼를 대량 발산해 다양한 짤을 생성하는 등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3번째 출연인 그는 이번에도 넘치는 텐션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예능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4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이미도는 예능에선 유세윤 라인(?)을 타고 있다고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유세윤과의 뜻밖의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미도는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콘텐츠 ‘엄마의 개인생활’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아이 영상을 올릴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김혜수도 댓글까지 남기며 좋아했다”라고 당시 반응을 전한다. 또한 이미도는 ‘엄마의 개인생활’로 주목받은 6살 아들 ‘감자왕자’의 근황을 공개하며 “요즘 아들 얼굴에서 ‘이 배우’ 얼굴이 보인다”라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이미도는 ‘엄마의 개인생활’ 뒤를 이어 유튜브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새 콘텐츠 ‘미도로빅’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그는 ‘미도로빅’을 직접 선보이며 스튜디오 텐션을 끌어올린다.

이날 이미도는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개봉 15주년 기념 파티를 다녀왔다고 밝히면서 영화에 합류하게 된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연출을 맡은 임순례 감독에게 15년 간 밝히지 못한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이미도는 엄마로부터 끼수저를 물려받았다고 고백한다. 여기에 이미도는 결혼식 당시 피로연장을 뒤흔들었던 엄마의 하이 텐션 에피소드를 오픈해 궁금증을 자극할 예정이다.

유튜브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내는 이미도의 새 콘텐츠 ‘미도로빅’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