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세치혀’ 양나래, 뒷통수 조심하자! 귀에 쏙쏙 박히는 불륜 잡을 때 ‘금지행동 4가지’ 전수! 전현무 휘둥그레 놀란 눈 포착!

MBC ‘세치혀’ 양나래, 뒷통수 조심하자! 귀에 쏙쏙 박히는 불륜 잡을 때 ‘금지행동 4가지’ 전수! 전현무 휘둥그레 놀란 눈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치혀’ 양나래,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불륜 잡는 잡학사전 본격 공개한다! 알쓸불잡!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사진제공 :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세치혀’ 이혼 전문 변호사 양나래가 이번엔 불륜 잡는 초특급 일타 강사로 등장할 예정이다. 그의 특별한 강의 내용에 전현무는 눈을 휘둥그레졌다고 하는데, 바로 불륜 잡을 때 금지해야 하는 행동 4가지를 전수하며 맘카페의 지지를 받을 예정이다.

오늘 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다

양나래는 ‘세치혀’의 살아있는 ‘중꺾마’ 대표라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레전드라 불린다. 그는 실패에 굴하지 않고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된 사연을 가지고 도전해 결승전까지 올라왔다. 경력직 다운 면모와 막장 불륜 드라마 명품연기 스킬로 모두를 휘어잡았다.

양나래는 퀸 와사비의 도발에 맞서 “한 가지를 깊이 있게 심도 있게 팠다 불륜에서 파생되는 사건들이 어마 무시하다”며 알짜배기로 좋은 내용들을 준비했다고 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결승전에서 양나래는 불륜 저지른 자들의 멱살을 잡으려다 뒷목을 잡힌 상황 4가지를 소개했다.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불륜 잡는 잡학사전 공개에 썰마스터와 썰피플은 메모장을 준비하자며 노트를 꺼내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러하다면 양나래는 무리해서 증거를 수집할 필요가 없다며 불륜녀의 고소를 방어할 수 있는 행동들에 대한 상황과 함께 이에 대한 법적 처벌을 풀어 낼 예정이다. 그는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놓치는 것을 주의하라며 당부해 모두의 관심을 높였다.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의 알쓸불잡 소개와 ‘겨자맛’ 퀸 와사비의 눈물 담긴 솔직한 이야기 두 세치혀의 썰 중 어떤 이야기가 뜨거운 호응을 받고 최종 결승전에 올라설 수 있을지 팽팽한 긴장감이 흐를 예정이다.

과연 양나래가 ‘겨자맛’ 퀸 와사비를 꺾고 풍자와의 결투에서 챔피언 트로피까지 차지 할 수 있을지 오늘(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