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돌’ HAWW (하우)의 데뷔 첫 주 음악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는?

‘힐링돌’ HAWW (하우)의 데뷔 첫 주 음악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하우, 데뷔곡 ‘How Are You’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비스킷엔터테인먼트
사진 : 비스킷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HAWW (하우)의 음악방송 데뷔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오후 HAWW (하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How Are You’의 활동 비하인드 영상이 오픈됐다.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일정인 ‘심플리케이팝’ 사전녹화를 앞두고 대기실에 도착한 멤버들은 “모든 게 처음이다 보니 긴장이 되지만 최선을 다해서 잘 하고 오겠다. 첫 무대를 앞두고 대기실에 있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입을 열며 무대 의상으로 환복했다.

무대 의상을 착용한 찬영은 “이렇게 옷을 갈아입으니 조금 더 무대에 가까워지고 실감 나는 기분이 든다. 원래 긴장을 많이 안 하는 편인데 막상 다가오니 긴장이 된다. 하지만 멤버들과 제가 잘 할 거라는 믿음이 있고 하던 대로 잘 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루이와 지민은 즉석 2행시로 긴장을 풀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녹화를 진행한 HAWW (하우) 멤버들은 “너무 특별한 경험이었고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엔딩 카메라를 찾지 못해서 마지막을 완벽하게 꾸미지 못해서 아쉽다”며 첫 녹화를 마무리했다.

이어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 드라이 리허설과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는 HAWW (하우) 멤버들의 모습도 담겼다. 서빈은 “리허설을 하고 왔는데 무대가 정말 넓었다. 저희만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선배님들도 계셔서 저희의 무대를 지켜보신다고 생각하니 더 긴장이 됐지만 본 방송도 잘 해보겠다”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HAWW (하우)는 ‘심플리 케이팝’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통해 나날이 성장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끌어낸 다채로운 스타일링까지 선보이며 독보적 힐링 감성을 지닌 4세대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한편 HAWW (하우)는 데뷔곡 ‘How Are You’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