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새 앨범 ‘Diamond’ 오디오 티저 &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Love Me’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새 앨범 ‘Diamond’ 오디오 티저 &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Love Me’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두 번째 미니앨범 ‘Diamond’ 오디오 티저 & 트랙리스트 공개…‘선물 같은 앨범’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새 미니앨범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가호는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18시에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Diamond(다이아몬드)’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하얀 천을 배경으로 한 영상에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Love Me’를 비롯해 ‘Intro’, ‘Beautiful Night’, ‘Diamond’, ‘Only You’, ‘Lonely’까지 총 6곡의 인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지난해 프리 싱글로 발표한 ‘Beautiful Night’과 ‘Only You’가 수록되어 있어 'Diamond'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새롭게 수록된 두 곡의 상반된 무드 또한 글로벌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 곡 탄생을 예감한다.

가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amond’는 팬들을 비롯해 앨범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8월부터 프리 싱글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팝(POP)과 R&B 장르를 기반으로 우아하면서도 앤티크한 분위기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공개된 인스트에 가호의 보컬이 어떤 매력과 함께 어우러질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가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이번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Diamond(다이아몬드)’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미니앨범의 신곡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라커스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송출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13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 가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amond(다이아몬드)’는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