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사용자 편의성 높인 ‘M18 FUEL 플런지쏘 6.5인치’ 출시

밀워키, 사용자 편의성 높인 ‘M18 FUEL 플런지쏘 6.5인치’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3.1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힘과 정확도, 휴대성을 모두 갖춘 밀워키 M18 FUEL 플런지쏘 6.5인치(M18 FPS55)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테이블쏘의 정확도와 원형톱의 휴대성을 모두 갖춘 ‘M18 FUEL 플런지쏘 6.5인치(이하 M18 FPS55)’를 출시했다.

밀워키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집진 능력과 파워 △높은 휴대성과 함께 △정밀하고 깔끔한 커팅력 등 목공 작업에 필수적인 강점을 두루 갖춰 빠른 시일 내에 ‘목공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M18 FPS55는 90% 이상의 먼지를 흡수하는 뛰어난 집진력을 갖췄으며, 집진 포트에 더스트백이나 청소기를 연결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제품의 무게는 베어툴 기준 4.2 kg 정도며, 무선 제품이기 때문에 어디든 간편하게 들고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유선과 동급의 파워로 많은 양의 작업도 문제없이 수행할 수 있다.

목재 절단 시 정확하고 깔끔한 마감을 선사하는 것 또한 M18 FPS55의 큰 장점 중 하나다. 18V의 브러쉬리스 제품인 M18 FPS55는 165 X 20mm의 날 사이즈와 무부하 회전수 최대 5600RPM의 성능으로 단단한 목재나 많은 작업량도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슬라이딩 깊이와 베벨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플런지 해체 버튼, 스코어링 버튼 등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더불어 마감 품질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킥백 현상을 방지하는 리빙 나이프와 커팅 라인의 시각성을 향상시킨 스플린터 방지 투명창을 탑재해 사용자의 안정성과 함께 작업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밀워키는 단단하고 까다로운 목재도 정확하게 깔끔하게 자를 수 있는 M18 FPS55는 목공 작업에 필요한 장점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목공필수템이라고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작업자에게 안전하면서 작업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