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황광희 ‘원탑’ 연습생들, 숏폼 영상 촬영 도전! 오늘(10일) 오후 6시 공개

‘놀면 뭐하니?’ 유재석→황광희 ‘원탑’ 연습생들, 숏폼 영상 촬영 도전! 오늘(10일) 오후 6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도 숏폼 댄스 춘다! 아이돌 뺨치는 행보?!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이 숏폼 댄스 영상 촬영에 도전한다.

3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본격 연습에 들어간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틴탑 ‘To You(투유)’ 댄스로 뭉친 보이그룹 연습생들은 그룹명을 ‘원탑’으로 짓고, 아이돌 인사법까지 마스터하는 열정을 뿜어낸다. 여기에 중간 과제로 요즘 유행하는 숏폼 댄스 영상 촬영을 진행, 실제 아이돌 연습생 못지 않은(?) 빡빡한 연습 스케줄을 이어간다.

이에 원탑 최연장자들 JS(유재석)-하하, 꼬꼬마들 양세형-유병재-남창희, 친구가 된 88년생 황광희X빠른89년생 이이경이 조를 나눠 각각 숏폼 영상 촬영에 도전한다.

왕년에 댄싱킹이라 불리던 JS(유재석)는 “이 정도면 충분히 하지”라며 자신감을 내보이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MZ 따라잡기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그러나 그는 “나 춤 춘지 15년 넘어”라며 춤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꼬꼬마 유닛은 상큼한 레몬을 먹은 듯한 표정을 포인트로 강조하며 ‘킹받는’ 깜찍함을 발산한다. 친구가 된 88X빠른89 듀오는 아이돌 출신 황광희가 오히려 배우 이이경에게 춤을 배우는 모습으로 삐걱대며 웃음을 자아낸다고. 여기에 여성 듀오 연습생 ‘주주 시크릿’ 박진주와 이미주까지 도전했다고 해, 과연 이들이 어떤 숏폼 댄스 영상을 완성했을지 궁금해진다.

연습생들이 도전한 숏폼 댄스 영상은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3월 10일(오늘)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연습 모습은 3월 11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땡처리 엔터테인먼트의 시작을 알린 MBC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3월 1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한 한편, 화제성의 척도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토요일 예능 1위를 지키며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