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도적 연애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차서원X공찬 역대급 설레는 로맨스

‘비의도적 연애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차서원X공찬 역대급 설레는 로맨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의도적 연애담’ 2분 하이라이트 공개, 첫 만남→스킨십 포착 ‘美친 케미’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비의도적 연애담’ 설렘 가득한 2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월 17일 티빙에서 첫 공개되는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제작 ㈜넘버쓰리픽쳐스/원작 피비)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다. 이런 가운데 3월 10일 ‘비의도적 연애담’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영상은 천재 도예가 윤태준(차서원 분)과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공찬 분)의 첫 만남 모습으로 시작된다.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실직 위기에 놓인 지원영은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버린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 윤태준과 마주친다.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 복직을 꿈꾸는 지원영의 다분히 의도적인 접근이 포착돼 몰입도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윤태준과 지원영의 로맨스 케미가 담긴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지원영에게 까칠한 듯 거리를 두던 윤태준이 분위기를 급전환, 지원영을 바라보는 표정은 보기만해도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함께 도자기를 빚고 서로의 다친 상처를 치료해주는 등 두 사람의 설레는 스킨십도 포착된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에 흘러나온 윤태준과 지원영의 의미심장한 멘트가 짜릿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저 더 이상 그 사람 못 속이겠어요”라는 지원영과 “지원영 씨, 우리 다시는 보지 맙시다”라고 다짐하는 윤태준. 상반되는 두 사람의 멘트가 ‘비의도적 연애담’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의도적 시작에서 비의도적 사랑으로 번지게 될 윤태준과 지원영의 서사를 짜임새 있게 담아냈다. 여기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해져 시선을 강탈했다. 역대급 케미의 배우 라인업, 검증된 재미의 원작, 최고의 제작진이 함께하는 ‘비의도적 연애담’이 더욱 기다려지는 순간이다.

한편 역대급 BL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3월 17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