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피크타임' 문별, 심사위원 단번에 수락?! “마마무 생각나” 합류, 불꽃 튀는 2라운드 연합 매치 시작

JTBC '피크타임' 문별, 심사위원 단번에 수락?! “마마무 생각나” 합류, 불꽃 튀는 2라운드 연합 매치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라운드 패자들 독기 제대로 장착! 불꽃 튀는 경쟁 예고

‘피크타임’이 1라운드보다 더 짜릿한 2라운드 ‘연합 매치’에 돌입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JTBC ‘피크타임(PEAK TIME)’(기획 윤현준. 연출 마건영·박지예) 5회에서는 마마무의 문별 심사위원이 출격한 가운데, 불꽃 튀는 2라운드 연합 매치가 펼쳐진다. 

2라운드 ‘연합 매치’는 16팀이 4개의 연합(A, B, C, D)을 이루어 대결을 펼친다. 각 연합은 보컬, 랩, 댄스 유닛으로 나뉘어 포지션별 치열한 무대 경쟁을 벌인다. 포지션별 1등 유닛이 속한 연합에게는 전체 누적 투표수의 2%라는 강력한 베네핏이 돌아가기 때문에 더욱 치열한 승부를 예고한다. 여기에 스페셜 심사위원단이 뽑은 유닛별 MVP에게도 베네핏이 부여된다고. 심사위원장 규현도 “소름”이라고 놀란 반전 베네핏에 1라운드에서 승기를 놓친 팀들은 제대로 독기를 장착한다. 

무엇보다 2라운드부터 실력파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문별은 “마마무가 생각나” 심사위원 섭외 요청을 단숨에 수락했다며 남다른 각오를 내비친다. 마마무 역시 신생 기획사에서 시작해 차근차근 성장을 이뤄냈기 때문. 참가자들의 간절한 마음을 누구보다 공감하고 이해하는 문별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본격적인 2라운드 ‘연합 매치’ 포문은 랩 유닛 대결이 연다. 그 어떤 유닛보다 넘치는 자신감과 개성으로 뭉친 래퍼들의 신들린 대결에 현장 분위기도 후끈 달아오른다. 

첫 심사부터 ‘흥’ 폭발한 문별 심사위원으로부터 “이 노래 다운로드 받고 싶을 정도로 에너지가 좋다. 원곡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라는 극찬을 받은 유닛부터 엄격한 평가를 예고한 박재범마저 “춤 잘 추는 래퍼들 같은 무대”라면서 엄지를 치켜세운 유닛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래퍼들의 짜릿한 전쟁이 펼쳐진다. 과연 박재범과 심사위원단을 홀린 랩 유닛 1등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또한 희비 엇갈린 ‘단짠’ 중간 평가 후 각 연합은 ‘파트 교체’, ‘밸런스 조정’ 등 승리를 위한 재정비에 들어간다. 판을 뒤집기 위한 이들의 과감한 승부수가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공개된 B 연합 랩 유닛과 C 연합 랩 유닛의 선공개 역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빅매치를 예고한 이들 무대에 심사위원단은 어떤 선택을 내릴지 궁금해진다.  

한편 ‘피크타임’ 5회는 오늘(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