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윤찬영X방민아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퇴치 부적까지 등장?! '환장 듀오' 급브레이크 위기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윤찬영X방민아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퇴치 부적까지 등장?! '환장 듀오' 급브레이크 위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민아 향해 적의 드러낸 하경 → 퇴치 부적까지 등장?!
KT스튜디오지니
사진제공 : KT스튜디오지니

'딜리버리맨' 윤찬영, 방민아의 드라이브에 이변이 찾아온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 측은 8일, 의문의 사내(하경 분)와 대면한 서영민(윤찬영 분)과 강지현(방민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강지현을 향해 적의를 드러내고 있는 그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첫 의뢰를 접수하는 귀신 전용 택시의 활약이 그려졌다. 신혼집에 아내를 위한 욕조를 놓아주고 싶다는 귀신 김병철(김선혁 분)에게서 어머니 김진숙(이혜은 분)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못 이기는 척 소원 수리에 나선 서영민. 그는 강지현과 함께 위로금을 둘러싼 사기 미수 사건까지 처리하며 환상의 시너지를 선보였다. 한편, 김진숙과 강지현의 죽음이 서로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은 감춰져 있던 둘의 연결고리를 드러내며 미스터리를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밤중 수상한 남자와 대면한 서영민과 강지현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더한다. 헤어스타일부터 액세서리까지, 남자에게서는 어딘지 범상치 않은 아우라가 피어난다. 미심쩍다는 듯 보는 서영민의 시선을 뒤로한 채 남자는 강지현을 향해 성큼 다가선다. 남자의 손에 들린 것은 다름 아닌 샛노란 빛깔의 부적 한 장. 이에 영혼 강지현의 얼굴에는 대번에 긴장감이 어린다. 과연 강지현을 노리는 남자의 정체는 무엇일지, 예상 밖의 급브레이크 위기와 마주한 '환장 듀오'의 앞날에 이목이 집중된다.

'딜리버리맨' 제작진은 “3회에서는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난관이 들이닥친다”라며 “그 가운데 서영민은 강지현과의 동행에 대한 선택의 갈림길과 만난다. 그가 향하는 곳이 어디일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3회는 오늘(8일) 밤 9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