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세치혀’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생 당시 범죄(?)드라마 버금가는 성희롱 진상손님 ‘대처법 3종 세트’ 공개!

MBC ‘세치혀’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생 당시 범죄(?)드라마 버금가는 성희롱 진상손님 ‘대처법 3종 세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0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 와사비, 성희롱 진상손님 앞 ‘광인의 눈 → 제품 강력 추천’ 까지.. 리얼 대처 시전!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사진제공 :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세치혀’에 등장한 퀸 와사비가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생으로 겪었던 성희롱을 폭로하면서 ‘진상 손님 대처법 3종세트’를 공개했다. ‘마라맛 세치혀’ 풍자를 능가할 ‘겨자맛 세치혀’로 초강력 우승 후보로 급부상한 그는 당시 경험했던 성희롱들을 재현하면서 광인의 눈을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7일) 화요일 저녁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사는 입담꾼들이 링 위에서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썰스포츠다. 

래퍼의 모습으로 알싸하고 매콤한 미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등장한 퀸 와사비. 그는 흔하지 않은 성인용품점 아르바이트 시절의 경험을 썰로 풀었다. 김계란은 “풍자에 대항할 진짜 매운 사람이 왔다”며 기대하는 모습으로 호응했다.

퀸 와사비가 실제 겪은 성희롱은 마치 범죄(?)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이 모두를 충격에 휩싸이게 했다. 그는 “성인용품점 진상은 어나더 레벨이다. 클라스가 다르다”며 진상손님들에게 받은 사적인 질문들을 공개해 모두를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었다. 

그 중 가장 충격적인 질문은 어떻게 그렇게 잘알아?”, “많이 써봤어?”와 같은 수위가 상당한 질문들이었다고. ‘겨자맛 세치혀’ 답게 퀸 와사비는 경험담을 넘어서 성희롱 진상을 대처하는 방법을 화끈하게 소개했다. 

퀸 와사비는 ‘광인의 눈’을 탑재해 “(제품을) 거의 다 써봤다”며 진상 손님들을 도망치게 했다고. 또한 강력하게 제품을 추천하면서 오버 액션을 곁들여 진상 손님을 당황케 하는 등 ‘성희롱 대처법’을 시연해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이날 퀸 와사비는 복면을 쓴 의문의 진상 손님 썰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복면을 쓴 이 남성은 퀸 와사비가 근무하는 시간에 계속해서 같은 날 재방문을 하는 등 소름 끼치는 행동을 반복했다고 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그는 “아직 놀라긴 이르다”며 앞으로 더 화끈한 겨자맛 이야기가 준비돼 있다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는 등 초강력 우승후보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전현무는 “(방송이라) 예상한 걸 말을 할 수가 없네요”라며 치와와에 빙의(?)한 얼굴로 진짜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어지는 4강전에는 유튜브 부캐 대세 ‘인싸맘 세치혀’ 서준맘(박세미)와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 변호사의 숨 막히는 대결을 펼쳤다. 서준맘은 신도시 해결사로 변신해 고부갈등과 굿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긴장감을 더했고, 후공으로 양나래는 직장내 불륜 을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썰전을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퀸 와사비가 성희롱에 대처하는 ‘겨자맛’ 모습은 오늘(7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