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헌 작가 교육 에세이 ‘속도보다는 방향입니다’ 교보문고 POD 베스트셀러 올라

이재헌 작가 교육 에세이 ‘속도보다는 방향입니다’ 교보문고 POD 베스트셀러 올라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3.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헌 작가의 베스트셀러 ‘속도보다는 방향입니다’ 표지

이재헌 작가의 교육 에세이 ‘속도보다는 방향입니다’가 3월 6일 교보문고 POD(주문형 종이책)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속도보다 방향입니다는 서울 대치동에서 20년간 국어 과목을 교육했던 작가의 강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부모와 아이에게 도움이 될 만한 조언을 전하는 책이다.

이재헌 작가는 “눈앞의 성과를 위한 스킬이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교육 에세이를 쓰고 싶었다”며 “어려운 입시 속에서 공감과 위로를 전하면서 부드럽게 쓴 글들이 몰아붙이듯 단호한 말들로 채워진 여타 교육 서적과는 다른 긍정적 반향을 일으킨 것 같다”고 베스트셀러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이 책을 펴낸 페스트북 콘텐츠팀은 ‘우리 아이, 믿어주면 백조가 된다’는 작가의 교육관이 학부모를 비롯한 주요 독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킨 것 같고, 좋은 말만 나열한 에세이가 아니라 20여 년 경력을 가진 대치동 강사의 에피소드가 입시 준비에 대한 여러 가지 실용적인 팁을 준다고 책의 장점을 설명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도 리뷰를 통해 ‘책을 읽고 아이가 성적을 받아올 때마다 그때그때 뒤처지면 어쩌나 전전긍긍했던 저를 반성했습니다. 속도보다 방향이라는 말이 정말 맞네요. 입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실용적인 정보도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라고 소회를 남겼다.

‘속도보다는 방향입니다 : 대치동 20년 국어전문가가 전하는 국어교육 에세이’는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 또는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