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뭉뜬 리턴즈' 김용만→정형돈, ‘초보 배낭러’ 4인방 포스터 공개! 천진난만 미소 뒤 숨어 있는 희로애락 포착!

JTBC '뭉뜬 리턴즈' 김용만→정형돈, ‘초보 배낭러’ 4인방 포스터 공개! 천진난만 미소 뒤 숨어 있는 희로애락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 만에 돌아온 ‘뭉뜬 리턴즈’ 포스터 전격 공개! 배낭 멘 ‘초보 배낭러’ 중년 아재 4인방 세상 순진무구 표정 눈길!
JTBC
사진제공 : JTBC

‘뭉뜬 리턴즈’ 인생 첫 배낭여행을 떠난 ‘초보 배낭러’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순진무구한 이들의 표정 옆에는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이모티콘이 함께 담겨 있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7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 측은 3일 ‘뭉뜬 4인방’의 싱글벙글한 표정과 함께 이와 상반되는 4종의 표정 이모티콘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뭉뜬 리턴즈’는 7년 만에 다시 돌아온 '뭉뜬 4인방'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패키지가 아닌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프로 패키저’에서 ‘초보 배낭러’로 변신한 이들의 좌충우돌 리얼 여행기를 담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인생 처음으로 배낭여행을 떠난 ‘뭉뜬 4인방’이 배낭을 멘 채 아이처럼 천진난만하게 웃음을 짓고 있는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캐주얼한 복장을 착용하고 나란히 앉아 사이 좋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는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가 고스란히 엿보인다.

‘뭉뜬 4인방’의 미소 짓는 얼굴 옆에는 각각 분노, 근심, 행복, 눈물을 표현하는 4종의 표정 이모티콘이 함께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희로애락이 담긴 이모티콘이 이들의 앞날을 예고하는 듯해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배경 속 가우디 성당, 에펠 탑, 코르코바두, 피사의 사탑 등 세계 유명 랜드마크의 그림도 눈길을 끈다. 패키지여행에서 벗어나 세계의 명소로 첫 배낭여행을 떠난 ‘뭉뜬 4인방’에게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뭉뜬 리턴즈’ 제작진은 “‘초보 배낭러’ 로 변신한 중년 아재 4인방이 모든 걸 스스로 해 나가며 펼쳐지는 시행착오와 리얼한 다툼, 그리고 그 사이에서 흘러나오는 4인방의 찐친 바이브를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초보 배낭러로 돌아온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는 오는 7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