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원조 신혼여행의 성지 제주도유채꽃밭에서 셀카 찍기 도전! 핫규 답게 제주도 인기 귤 모자 장착!

MBC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원조 신혼여행의 성지 제주도유채꽃밭에서 셀카 찍기 도전! 핫규 답게 제주도 인기 귤 모자 장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3.0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규, MZ세대를 좇는 핫규 답게 제주도 인기 귤 모자 장착! 유러피안 우도 대스타 변신!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원조 신혼여행의 성지인 제주도 유채꽃밭에서 나 홀로 '셀카' 찍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외로움을 느끼는 순간도 잠시, 김광규는 발길 닿는 곳마다 팬 미팅이 펼쳐지는 '핫규'의 글로벌 인기에 미소 짓는다고 전해진다.  

오늘(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MZ세대의 여행지 우도에서 한류(?)를 체감하는 김광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광규는 MZ를 좇아 올해 첫 여행지로 우도를 선택했다. 전기차를 타고 우도의 명소 곳곳을 만끽하는 핫규의 모습이 여행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

김광규는 “예전에는 다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가서 유채꽃에서 사진을 찍었다”며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 유채꽃밭으로 향한다. 이때 김광규는 친구, 커플, 가족 단위의 왁자지껄 우도 여행객들 가운데 잠시 외로움을 느끼지만, 포기하지 않고 유채꽃밭 셀카 찍기에 도전한다.

혼자라는 외로움도 잠시, 김광규는 발길이 닿는 곳마다 반겨주고 사진 찍기를 요청하는 팬 미팅 행렬에 연신 잇몸이 만개한다. 특히 그는 해외 팬들까지 자신을 알아보며 사진 요청을 해오자 "제가 나름 한류입니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광규는 MZ세대를 좇는 핫규답게 제주도 인기 귤 모자까지 장착, 유러피안 우도 대스타로 변신한다. '드라이브 스루 팬 미팅'을 하며 인기를 만끽하는 김광규의 '찐' 행복이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핫규에겐 아직 먼 MZ세대 따라잡기는 웃음과 짠 내를 동시에 안겨준다. 김광규는 우도의 명물 버거 흡입 중 차가운 음료를 마시다 몸을 덜덜 떨며 추위를 호소한다. 여기에 '감귤 에이드'를 "감귤레이드(?)"로 잘못 말하는 김광규의 모습이 MZ와는 한참 거리가 멀어 웃음 배꼽을 빼놓을 예정이다.

숙소에 도착한 김광규는 제주 바다를 품은 해산물과 해산물을 가득 넣어 만든 해물라면, 우도 막걸리 한 상 차림에 황홀한 기분을 느끼며 행복해 한다고 전해져 그의 우도 한 상 차림은 어떻게 완성됐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우도 대스타 김광규의 팬 미팅 현장은 오늘(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